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추천 해외여행지♥

백두산+하얼빈 빙등제 :: 반짝이는 얼음도시로 4박5일! 가족, 단체환영

by 여행꿀팁 2023. 12. 17.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으로 우리의 마음을 울리는 애국가가 있어,
지리적으로는 백두산이 중국과 북한에 위치해 있지만,
마치 설악산이나 한라산처럼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한국인이라면 백두산을 한 번쯤은 꼭 찾아보고 싶은
여행지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12월 중순이면
먼 거리에서부터 얼음으로 덮인 하얼빈의 거리가
눈부시게 변합니다.

쑹화강에서 나온 두꺼운 얼음 블록은 마치
예술작품처럼 톱으로 자르고, 훈련을 받은 조각 기술자들이 끌과 망치로 섬세하게 다듬어갑니다.
얼음의 거리를 아름다운 '크리스탈 조각 예술품'으로
만들어냅니다.

거리에는 말, 어린이, 모자상 등 다채로운
형상의 얼음 예술품이 빛나며, 그 아름다움은
마치 몽환적인 세계로 초대하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유럽의 대리석 조각과는 달리
투명하고 맑은 하얼빈의 얼음 조각은 차가운 겨울 공기 속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이런 아름다움을 감상하러 한 번쯤 하얼빈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



❄백두산+하얼빈 빙등제❄




민족의 영산 백두산 관광하얼빈 관광을 한번에!!
반짝반짝 빛나는 얼음축제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하얼빈 빙등제
눈과 얼음의 축제⛄
하얼빈 빙등제 즐기러 떠나보아요❤


담당자: 010-7672-1883

 
하얼빈 국제 빙설제는 일본 삿포로 눈축제, 캐나다 퀘백 윈터 카니발과 더불어 세계 3개 축제로 손꼽히는 축제 입니다. 하얼빈 빌설제 혹은 하얼빈 빙등제로 불립니다. 송화강 북쪽 태양도와 하얼빈 시내 조린 공원 두 곳에서 하얼빈 빙설제가 진행됩니다. 중국의 거대한 스케일을 제대로 경험하실 수 있는 하얼빈 빙설제는 1985년에 개최되었으며, 눈과 얼음 조각 전시를 중심으로 한 문화 예술 축제입니다.
 
 


백두산(북파)+하얼빈 빙등제
4박5일
 금액, 일정 안내 



담당자: 010-7672-1883



주요 관광지 안내


 

중국-북한 두만강 중조국경지대, 강변공원

 
두만강을 끼고 서로 마주한 중국과 북한을 만날 수 있는 곳
두만강 강변공원은 중국과 북한이 서로 마주하고 있는 중조국경지대에 조성되어 있다. 강변공원은 지역주민들에게 휴식처 같은 존재이지만 분단이라는 아픔을 겪은 한국인에게는 조금 무겁게 다가온다.
공원에는 북한과 중국을 잇는 다리가 놓여져 있다. 다리 중간에 있는 변경선까지 직접 걸어갈 수도 있다. 다리는 변경선을 기준으로 흰색과 검은색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흰색은 중국을, 검은색을 북한을 뜻한다. 강 중간까지 운행하는 뗏목도 있다. 뗏목은 북한 쪽으로 접근하여 강 주변을 둘러보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 일송정, 해란강(차장)

 
한줄기 해란강은 천년 두고 흐른다
널리 알려진 가곡 '선구자'의 첫 소절은 이러하다. "일송정 푸른 솔은 늙어 늙어 갔어도, 한줄기 해란강은 천년 두고 흐른다". 실제로 노래에 등장하는 일송정과 해란강이 있는 곳, 간도로 이주한 한국인들이 최초로 개척한 그 곳이 바로 '용정'이다. 일송정 앞에 있는 정자에 올라서 해란강을 바라보면 세월의 무상함과 함께 역사 속으로 사라진 이들을 기억하게 된다. 조그마한 일송정 앞에서 우리의 역사를 천천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그래도 한줄기 해란강은 또 천년을 두고 흐를 것이기 때문이다.
 



• 용정지명기원 용두레우물 관광


항일독립운동의 발자취가 남아있는 용정으로 이동하여
용정이라는 지명의 유래가 된 '용두레 우물'
 



봉고차로 천문봉 등정, 천지조망
• 봉고차로 하산 장백폭포, 온천지대

 

백두산 용이 날아가는 곳, 장백폭포
장백폭포는 -40도에 달하는 길림의 추위에도 일 년 내내 얼지 않는 폭포로 유명하다. 68m 높이의 폭포가 절벽에서 수직으로 떨어지는 모습이 마치 용이 날아가는 모습과 같다고 하여 '비룡폭포(飛龍瀑布)'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다. 용이 날아가며 흩날리는 물방울은 폭포 주위의 아름다운 무지개로 변신하며, 그 폭포의 웅장한 소리는 200m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들을 수 있다. 또 장백산에는 화산활동으로 30여 개의 온천이 있으며, 최고 82도까지 수온이 올라간다. 폭포 가는 길에도 온천이 있는데, 그 중 온천물로 익힌 달걀과 옥수수도 별미이다.
 

 



안중근의사 기념관

 
안중근 의사 기념관은 독립운동가인 안중근 의사를 기념하기 위해 국가보훈처에서 개관한 박물관으로서 안중근의 어린 시절부터 서거까지 일생의 발자취를 관련 유물과 사진, 영상과 함께 전시하고 있습니다.
 



• 세계 3대 축제 하얼빈 빙등제 관광

 


하얼빈 날씨



🌸 봄 (3월 – 5월): 3월부터 5월까지의 하얼빈은 아직 춥고 때로는 눈이 내리는 봄입니다. 5월에는 날씨가 조금 풀리면서 한국의 봄과 비슷해집니다.
 
🍉 여름 (6월 – 8월): 여름은 한국과 유사하며, 낮에는 가끔 30도까지 올라가지만, 이른 아침과 밤에는 쌀쌀합니다. 여름에는 하얼빈 맥주 축제가 열립니다.
 
🍁 가을 (9월 – 11월): 가을은 얼음의 도시 하얼빈이 서서히 영하로 접어들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10월 이후에는 특히 추워지므로 여행자들은 두꺼운 옷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 겨울 (12월 – 1월): 세계에서 가장 추운 대도시 중 하나인 하얼빈의 겨울은 극도로 추워지며, 1월에는 영하 17도가 평균 기온입니다. 역대 최저 기온은 영하 42도로 기록되었습니다. 추운 겨울 동안 하얼빈은 빙설제로 활기를 띕니다. 여행 계획 시에는 동상과 감기에 대비하여 따뜻한 옷차림이 필수입니다.
 
 


중국 하얼빈 소개


 
하얼빈은 중국 헤이룽장성의 성도이며, 유라시아 대륙의 교통로가 되는 곳이자 항공회랑의 주요 허브인 중국의 주요 도시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서는 안중근 의사가 하얼빈역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암살한 안중근 의사 하얼빈 의거로 유명한 곳이죠. 하얼빈은 만주어로 그물을 말리는 곳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길고 추운 겨울로 인해 얼음 도시라는 별명이 있는 곳입니다.


 
 🌐
백두산, 하얼빈으로 떠나고 싶으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돌고래여행사 - 특별한 자유여행 ]

여행은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줍니다.
오직 단 하루의 특별한 여행으로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기억을 만들어보세요!
 
돌고래 여행상와 함께해요!
✈️🌏💫
 
 

☎️
문의 및 담당 
1544-8879
010-5086-18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