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추천국내여행지♥

귀여운게 세상을 지배한다~!💛 아기자기 제주도 소품샵 추천🎁

by 여행꿀팁 2022. 9. 23.

안녕하세요 여행꿀팁 입니다🍯

귀여운거 조아💛 너어무 조아o((>ω< ))o 💛
저처럼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있나요 ㅎㅎ?

 

저는 여행가서든 동네에서 걸어다니든 소품샵 발견하면 꼭 한번 들어가보는데요🧸

소품샵마다 다른 테마로 귀여운게 가득 모여있는걸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o(* ̄▽ ̄*)o

테마 소품샵하면 제주도 만한 곳이 없겠죠,,?🍊

저는 제주도 소품하면 귀여운 귤모자가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돌하르방 라이언, 동백꽃 코스터, 제주 바다를 담은 디퓨저까지

제주 관련 소품이나 선물 사기에는 소품샵 만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귀여운거 조아하시는 귀여운 여행꿀팁 구독자님들을 위해 >.<
오늘은 제주 소품샵 추천 시작합니다아아✨🎀



#모이소

 


주소 : 제주 제주시 신광로8길 14

모이소는 머이서?(뭐있어?)의 제주도 방언에서 시작한 가게 이름입니다 ㅎㅎ

이름 유래가 정말 귀엽죠?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로, 공항 근처에 있어

여행 시작이나 마지막에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다양한 분야의 예술 작가님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제주스러움이 묻어있는 3천가지 이상의 핸드메이드 소품들이 모여있답니다 ; )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상시 주차 관리 해주시는 직원분도 계셔서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이 가능하시답니다

1층은 제주도 먹거리 특산품과 인테리어 아이템, 2층은 소품류가 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제 취향저격 귤모자도 종류가 정말 많네요 ㅎ-ㅎ

제주제주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또 다른 공간이 나오는데요,

귀여운 귤모자를 쓰고 있는 인형들, 한라봉 볼펜, 키링, 핸드선풍기, 엽서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소품들이 오밀조밀 모여있답니다🔮🎨🎁🎀🎈

 

모이소는 신상 소품들이 꾸준히 입고되어

여러번 방문하셔도 매번 다른 소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단순히 기념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그립톡이나 카드지갑, 파우치 등

일상생활에도 사용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들까지 많아 눈을 뗄 수가 없답니댜 @.@

공항 근처 최대규모 소품샵 '모이소'로 혼저옵서예~~ ㅋㅋㅋ



#헬로제주

 


주소 :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4 1층 104호

헬로제주는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소품샵으로

입구에 귀여운 해녀캐릭터가 감귤위에 앉아있답니다 ㅎㅎ

아기자기한 바다 근처 소품샵으로 포스트잇부터 볼펜, 엽서, 우산 등

여느 소품샵과 비슷하게 귀여운 소품들로 가게가 꽉꽉 채워져 있어요💍📚✏

 


저는 지역 여행을 가면 그 지역 특색이 담겨있는 마그넷을 구매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헬로제주에도 제주도 기념 마그넷이 종류별로 있답니다 : )

어찌나 제주제주한것들로만 모아져 있는지 안 사고 버틸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요즘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덕분에 고래 그림이 그려져있는 소품들도 인기가 넘친다고 하니

제주도 방문하신다면 한번쯤 구경해보세요 ㅎㅎ

귀여운 제주 소품 들고 제주도 여행을 두배 더 즐겁게 만끽해보세요❣

 



#만달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710

만달은 가게 앞쪽과 옆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한 주차장을 자랑하는 소품샵이에요👍🏻

중문과 서귀포 시내를 오가는 일주도로에 있어

근처 관광지를 들렸다가 방문하시기 좋은 위치랍니다 ㅎㅁㅎ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넓은 매장은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어

깔끔하고 구경하기 훨씬 편한 것 같아요

먹거리, 술 , 화장품, 악세서리, 캔들, 문구용품 등 종류도 굉장히 많은 제주 만달은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이 즐비해 있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선물부터 어린아이, 어르신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상품까지 총망라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대표 소품샵이에요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는 소주잔이 인기 상품이라 미니 한라산과 함께 세트로 판매되고 있는데

선물용으로도, 소장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바다플래그나 한라봉 마우스패드 등등 너무 귀여운게 많아서 ㅜㅜ 다 사고 싶은데 어쩌죠 ㅠㅠ..


제주 여행의 색다른 묘미, 소품샵 투어!🎁

귀여운 제주도로 놀러오세요~ ㅎㅎ(~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