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추천국내여행지♥

5만원 한장으로 전주, 안동여행 완전 가능😍 돌고래여행사 버스투어랑 함께묜 ~~😆

by 여행꿀팁 2022. 11. 4.

안녕하세요 돌고래여행사 입니다🐬

너무 오랜만이네유 ... 잘 지내셨나유 ...?😭
저는 여행문의가 너무 많아서 정신없이 지내다 왔습니다 ㅋㅋㅋ

요새 날씨도 너무 좋고~ 연말도 다가와서 그런지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멀리 나가는 해외여행도 좋지만, 대한민국도 구석구석 둘러보면 볼거리가 정말 많잖아요?!🚗

특히 저는 전주나 경주처럼 좀 고즈넉한 느낌의 여행지가 좋더라구요 ㅎㅎ
조용하게 힐링되면서 진짜 여행다운 여행느낌?!🤍

 

특히 지금은 단풍이 예쁘게 피어서

단풍여행겸 가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전주나 경주에 가까이 사시면 괜찮지만, 교통편이 좋지 않거나

장거리 이동하는 여행이 막 쉽지는 않잖아요 ,,?

자차가 없으신 분들은 교통편이 직항이 없거나 불편하면

그냥 다음에 가자 다음에 가자 하면서 미뤄지는 경우도 대부분이고 ㅠㅠ

그렇다구 장거리 운전해서 가자니 운전자가 너무 부담스럽구 ..
운전자두 즐겁게 여행하고 싶은데 장거리 운전으로 피곤하고 ㅠㅠ

 


이왕 가는 여행 다 같이 재밌게 놀아야하지 않겠어요?!😆

🚌이런 분들을 위해 저희 돌고래여행사가 일일 버스투어를 준비했답니댜!!🚌

요번 11월 전주, 안동 당일치기 버스투어는 울산, 경주에서 출발해서

알찬 당일치기로 전주, 안동을 여행하고 돌아오는 갓성비 여행이랍니댜 후후😎

핫플만 쏙쏙 골라가는 코스로 요거 하나면 여행 다 갔다구 보시면 됩니다!!!

❌혹시 버스투어라고 막 다같이 다닌다구 생각하시묜 노노!!❌

 


버스만 함께 타고 출발하고 코스 내 모든 여행지는 자유시간이니

우리끼리 넉넉한 자유시간으로 원할때까지 인생샷찍고 먹고싶던 맛집가구 >_<💕

생각만 해듀 진짜 재밌겠죠..?

맨날 피곤한 사람들도 최고일듯합니다 ㅋㅋㅋ
😪이동시간에는 버스에서 한숨자고 여행지에서는 신나게 놀고 ㅋㅋㅋㅋㅋ

 


❗전주투어는 11월 19일, 26일 출발, 안동투어는 11월 20일, 27일 출발로 원하는 날짜 골라서 출발 가아능❗

전주, 안동 지금 단풍펴서 지인짜 이쁜데 ㅠㅠ

이 시기 놓치면 1년 또 기다려야 하는거 아시쥬 ..?

일일투어 갓성비여행으로 알차게 떠나는 여행 !!!

코스랑 가격은 바로 밑에 올려드릴게요❤

 

 

"전주투어 코스 및 가격 안내"

 

 

"안동투어 코스 및 가격안내"

 


아 .. 이건 돌고래여행사 이웃님들께만 알려드리는곤데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뷰 작성하시면 3000원 추가할인까아쥐✨

다들 모여서 전주 안동 투어 가보자구요-😍

 

 


전주, 안동 버스투어 문의는 

🎀돌고래여행사 010-7672-18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