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다녀온 국내여행지♥

2017.09.03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

by 여행꿀팁 2018. 1. 10.




여행분석-가이드남이 다녀온 국내 여행지!


경북 봉화에 위치한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


                                                                                     2017.09.03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은 아시아에서 제일큰 규모를 자랑하며,

트레킹코스로 3시간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하지만 실제로 가본결과 2시간이면 충분하다 ,

현재는 임시개장 중이며 백두산호랑이 3마리를 가져다 놓았다고 한다.

하지만... 내가 갔을땐 적응훈련중이라며 볼수가 없었다.

호랭이를 못봐서 아쉽긴하지만 날씨가 너무좋아 사진찍기 좋은날씨였다.


임시개장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야생화들도 있고 조형물들이 잘 조화를 이루고있었다.

허접한 사진촬영실력이지만 나름 폰카로 열심히 찍으며 혼자 돌아다녔다 

함께간 회원님들 사진찍어줘야되는대 ....ㅋㅋㅋ


여튼 다녀온 결과 나 나름대론 만족한다 임시개장이라 입장료없이 구경할수있어 좋았고

사진도 잘나온거같고, 여자친구와 왔으면 더 좋았을뻔했지만 여자친구가 없는관계로...ㅋㅋㅋ


글만 보면 지루하니까, 사진구경하고 가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