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추천 해외여행지♥

베트남 다낭 호이안 패키지 예약은 여기에서! 알뜰 실속에서 노팁노옵션까지

by 여행꿀팁 2024. 3. 11.

베트남의 스테디셀러 !!!
✨다낭/호이안  4 ~ 6월 특가✨




❤알뜰 실속 399,000~
❤노팁노옵션 659,000~


📣 전 상품 5성급 호텔 


✈부산 다낭 VJ989 08:55-11:25
✈다낭 부산 VJ988 01:50-07:55

❤여권유효기간 6개월 이상 확인해주세요.

---------------------------------------------------
☎ 문의 및 담당
* 대표번호 010 7672 1883

 

 

역시 다낭이 다낭했다!!
베트남 여행을 준비중이세요?

 

나트랑이나 하롱베이처럼 휴양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역동적이고, 화려한 다낭과 호이안에서

진짜 베트남을 만나보세요!

 

4월~6월에 떠나는 베트남 다낭은

이 상품으로 끝!!

더이상 헤매지 마세용~^^

 

 

 

 

 특전. 1  5성급 호텔 - 멜리아 빈펄 리버 프론트

 

멜리아 빈펄 리버 프론트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5성급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이 호텔은 그랑드 호아강 강변과 인접해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멜리아 빈펄 리버 프론트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편안하며, 모던한 디자인과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현지 요리와 다국적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특히 아시아 요리의 정통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멜리아 빈펄 리버 프론트는 푸목의 관광 명소와 쇼핑 지역에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호텔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여 편안한 휴식과 활동을 즐길 있습니다.

 

 

 

 특전. 2   바나산 국립공원 관광 

 

바나산 국립공원(Ba Vi National Park)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 보호 지역으로, 하노이(Hanoi) 서쪽 50km 떨어진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국립공원은 푸목산맥(Pủ Luông mountain range) 일부로서, 푸목성(Pủ Luông province) 위치해 있습니다.

 

바나나 나무가 많아서 바나산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어요. 바나산국립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길고 높이 올라가는 케이블카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입니다. 케이블카의 길이가 5,042m로 편도 운행에만 15분이 걸려요. 종착점의 고도는 1,300m에 달하죠.
이런 기록 덕분에 기네스북까지 오른 케이블카는 다낭에서 꼭 해봐야 될 체험 중 하나입니다.

 

 특전. 3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마블마운틴(오행산) 

마블마운틴(오행산) 중국의 화저성(화저성) 근처에 위치한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산으로, 중국 전통적인 전설에서 오행의 다섯 가지 원소(, 나무, , , ) 상징하는 다섯 개의 봉우리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산은 중국의 역사와 문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수많은 관광객과 순례객이 찾는 명승지 하나입니다.

 

손오공이 갇혀 살았다는 전설이 전해 내려오는 대리석 바위 산

 

 

 특전. 4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호이안 시내관광 

 

호이안은 베트남의 아름다운 고고학적 도시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매력적인 관광지입니다. 이 도시는 역사적인 건축물, 전통적인 거리,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호이안 시내는 아주 멋진 건축물로 가득차 있습니다. 곳은 15세기와 19세기 사이에 중국과 일본, 유럽의 영향을 받아 지어진 건물들이 아름답게 보존되어 있습니다. 중에서도 특히 유명한 건물은 일본식 다이닝 룸과 중국식 집들로 가득한 장소입니다. 거리를 산책하면 역사의 흔적을 찾을 있으며, 매혹적인 전통적인 건축과 다채로운 거리 풍경을 즐길 있습니다.

 

 

 특전. 5   베트남 전통마사지 120분 

 

여행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신체와 마음을 다시 활기차게 만들 있습니다. 120분의 베트남 전통 마사지는 극적인 휴식과 회복을 제공할 것이며, 여행이나 바쁜 일상에서 잠시 멈추어 즐길 있는 최고의 휴식이  거예요

 

 

 특전. 6   호이안 바구니배  

 

호이안의 아름다운 강을 바구니배 위에서 여행하는 것은 마치 시간을 거슬러 역사적인 모험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바구니배 위에서 호이안의 역사적인 건물들을 바라보며, 저마다의 이야기를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바람에 흔들리는 강의 물결을 타고 호이안의 전통적인 문화를 체험할 있습니다

 

 

 특전. 7   한강크루즈  

🚢 다낭 강변의 야경을 보며 맞는 시원한 바람은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줍니다.

🚢 유명한 용다리 불쇼 타임과 맞을 경우 멋진 장관을 보실 수 있어요!

🚢 맛있는 과일을 먹으며 크루즈 타고 베트남 전통 공연까지 가성비 Good! 

 

🐝 용다리 관람 꿀팁

 

주말마다 21시에 용다리에서 불쇼가 진행됩니다. 주말에는 20 크루즈를 탑승하시면 웅장한 용다리 불쇼를 보실 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용다리의 위엄, 현장에서는 더욱 멋있답니다. (다낭시 사정에 의해 불쇼 안하는 날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특전. 8   전통의상 아오자이 체험관 (기념사진+음료제공)  

 

  • 베트남 민족 의상인 아오자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다양한 디자인의 아오자이를 보고 입어보고 마음에 드는 아오자이를 선택하세요.

 

 

 특전. 9   미케비치해변 (열대과일 및 음료제공) 

 

포브스지가 선정한, 초승달 모양의 세계 6대 해변

 

포브스지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한 곳으로, 20km가 넘는 엄청난 길이를 자랑합니다. 시내에서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다낭을 방문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으며,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패러세일링과 제트스키, 바나나 보트, 서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어요. 새벽 시간에 방문하면 베트남 현지 어부들의 바구니 배 고기잡이 풍경과 함께 넓은 해변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일출도 감상할 수 있어요.

 

 

 

 

☎️
문의 및 담당
1544-8879
010 7672 1883

 

 

 

 

편안하게 카톡으로 물어보세요^^

http://pf.kakao.com/_nHjMxl

 

 

여행teacher-돌핀투어

12개의 대형 여행사와 대리점 계약으로 고객님께 딱 맞는 상품을 추천해드리는 돌고래여행사 입니다.

pf.kakao.com

 


 

[돌고래여행사 - 특별한 자유여행 ]
 
여행은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줍니다.
오직 단 하루의 특별한 여행으로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기억을 만들어보세요!
 
돌고래 여행상와 함께해요!
✈️🌏💫
 
 
 
☎️
문의 및 담당
1544-8879
010 7672 18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