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산행지♥/다녀온 산행지♥

2018.01.07 소백산

by 여행꿀팁 2018. 1. 15.



   


                    

예약및 상품상담 

                                     가이드 남 010 - 8580 - 7677                                                        





안녕하세요 ^^ 

여행분석 -가이드 남 입니다 ~~!!


요번에 다녀온 산행지는 


바로 소백산입니다 ~!


소백산... 조망은 끝내줬는대


산행코스와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ㅠㅠ


배터리가 다되는바람에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아쉽네요 ....


산행코스는


삼가주차장~달밭골~비로봉~연화1봉~희방사~희방폭포~희방탐방지원센터입니다~!



아따 날씨 좋았구여 ~




비로봉 갈때까진 조망이 좋은곳은 크게없었습니다 ...ㅠㅠ


그냥 앞만보고 걷자 !!!!!







이제 멀지않았네요 ... 조금만더 ...


아참 겨울산행에는 아이젠필수!!




드디어 보이기시작한 소백산의 전망...ㅎㅎ


와 조망이너무 잘보여서 끝내줬습니다 ~





비로봉 정상에 올라오니 속이뻥뚤리는 조망ㅎㅎ


사람은 되게많았습니다


정상석에서 사진찍을려고 사람들이 .... 줄을줄을 얼마나 섰는지

저는  바람불어서 견디지못하고...포기 




비로봉에서 연화봉방면으로 조금내려와 점심타임... 빈약한 컵라면 두개로 ... 해결했습니다 


소주한잔한건 안비밀~





원래 계획은 죽령탐방지원센터로 가는건대...

10.5KM 실화??


저때 타임이 2시가 다되어가는 시간이라


다리저리신분도 계시고 해서 희방사로 코스변경!!




연화1봉 정상석입니다


연화1봉도 조망은 정말 멋졌는대...


블랙야크 인증했어야되는대 회원님들 사진찍어준다고


깜박한....


언젠간 다시 가겠죠...





희방폭포입니다 ~ 얼어서 멋진광경이 였네요 ㅎㅎ


이제 이까지 내려오니 시간은 5시 30분,,,


해가지고있었습니다 !


죽령으로갔으면 큰일날뻔...





하산도중 배터리가 다되는바람에 기록이 다 안됬네요 ...


이날 저희가 산행한 KM수는 약 12.5KM 정도 되었습니다 


아직 다리가 후덜덜...




여튼 모두다 안전하게 하산완료하여


다행이였구요


정상에서 아이젠이 없어서 못내려오시는 여성분 보았습니다 ~~



겨울철 산행에는 특히 눈산행에는 아이젠 정말정말 필수입니다 !!!



고생하셨고


다음에도 저희 푸른산악회-울산을 찾아주세요 ~♥♥♥♥♥








저희 푸른산악회와 함께 산행하고싶으신 분들은


다음카페에 푸른산악회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


가입안하셔도 산행일정 보실수있으니 한번 접속해보세요


문의는 010 -8580 -7677로 주시면 됩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