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다녀온 국내여행지♥

2019.01.20 대둔산 눈꽃산행/케이블카,구름다리,삼선계단 후기

by 여행꿀팁 2019. 1. 22.

안녕하세요 여행 teacher - 가이드남입니다


2019.01.20

요번에 다녀온 산행지는 !!

관광도 코스로도 많이 가는 대둔산 케이블카 코스입니다 ^^


단풍철 하고 겨울철 눈꽃산행하러 많이 찾는 대둔산 ..!!


요번에는 전국적으로 눈소식이 많이 없었습니다 ..


눈꽃보러갔는대 눈꽃이없어 아쉬웠지만 ..ㅎㅎ


조망은 끝내주게 감상하고 왔습니다 !



우선 산행팀, 관광팀 요렇게 두 조로 나눠서 움직였습니다 ..!!

산행팀은 배티재에서 산행을 시작합니다!!



관광팀은 배티재에서 넘어와 대형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케이블카 타로 고고슝!!



올라가는길 그냥 직진으로 쭉쭉



 케이블카 타는곳 앞에 쉼터가 하나있네요 ㅎㅎ

파전꿉는 냄시가 아주 구수했던 ..ㅎㅎ



 케이블카 건물입니다 ^^

 케이블카 입장료는 성인기준 왕복 10.500원!!

올라가셨다가 케이블카안타고 그냥 내려오시는경우에는 환불도 됩니다 !

환불금액은 적었던걸로 ,,


 매표는 1층에서 하고, 2층은 미술작품몇점있고 카페있고 

화장실있고 그냥 휴게시설들만 ..ㅎㅎ

3층에 올라가셔야 케이블카 타실수있습니다 !!



 원래는 51명 기준으로 정원인대

등산객이많고 배낭을 가지고 타기때문에

40명씩만 태운답니다 

케이블카 배차 간격은 20분마다 있으나

성수기에는 조금더 자주 운행한다고 하네요..


저희가 갔을때도 줄이 길어서 한 20~3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습니다


 하늘다리 트릭아트만들어놓았네요 ㅎㅎ




 저희가 탈 케이블카가 내려오고있네요 ㅎㅎ

케이블카는 2대만 운행합니다 ...ㅎㅎ


케이블카 탑승동영상 하나 보고 가실께요 ~


솔직히 말해서 내가 생각했던 케이블카는 아닌듯..



 상부에 도착!!


  건물밖으로 나가면 바로 등산로가 있습니다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전망대 !


 전망대에있는 안먹고 가면 쓰러지는 호떡 ..

쓰러질까봐 하나 먹고갑니다 ~♥


 전망대에서 도시락 가져오신분들 도시락드시더라구요 

끝내주는 경치보면서~



 암릉이 참 멋집니다

뒤에오시는 남자분

여기가 장가계네 ㅋㅋㅋㅋ

라고하심 ㅋㅋㅋㅋ



 구름다리가는길에서 보는 전망대 !!



 이제 곧있으면 구름다리에 도착합니다

여기까지 한 5분?


 드디어 구름다리도착 !!

조메 짧네? 기대가 너무 컸는가 ..


 관광객들이 전부 사진찍는다고 잘 안빠지네요 ㅎㅎ



 구름다리에서 찍은 조망사진들 ㅎㅎ 굳굳


 

 사진으로 봐서는 잘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을 위해

동영상까지 찍어왔단사실!!




 다시 철계단을 타고 내려오고 올라가고 .. 아이고 힘들다 힘들어



 높은 돌계단을 한 10분정도 올라가면 


 

휴게소가 하나 나옵니다 

뜨끈뜨끈 김이 모락모락 나는 오뎅이 엄청 유혹을 하지만

갈길이 아직 멀기에 넘어갑니다 !!



 하.. 이걸 올라간다고요 ?


이게 삼선 철 계단 .. 



 철계단 코앞에서 고민합니다 ..



 이거 음주하신분들은 꼭 우회하시길 바랍니다 !!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드릴께요 !!


 오줌쌀뻔 했습니다 ..

뒤에 아주머니 무섭다고 우시고 .. 중간에 더는 못올라간다고 

하지만 뒤에 돌아갈수도없는일 !!

일차선도로같은곳이라 일방통행!!

뒤에는 사람들이 많이올라오고있는 상황이라 뒤에 

남편분이 밀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위에 다올라와선 감격의 눈물을또 흘리시고 ㅎㅎ

 이제 남은건 정상뿐 !!



 여기 삼거리부터는 눈이 쌓여있어가지고


아이젠없이는 올라가기 힘들어보였습니다



 드..드디어 보이는 마천대 정상석!!


 고생끝에 낙이온다고 했던가요 ㅎㅎ

조망이 엄청 멋졌습니다 !!

 올라오니 기분쭉이네요 ㅎㅎ

 이제 하산하는길 

하산길은 그나마 나무계단이 많아서 수월하게 내려갑니다 ^^


 밑에서보는 구름다리 

 역광으로 찍은건대 생각보다 느낌있게 나왔네요 !!


 

 다시 콩나물버스같은 케이블카를 다고 내려와서

룰루랄라 배채우러 갈 생각에 기쁩니다 !!


 주차장 조금위에는 이렇게 식당들이 많이있으니 입맛대로 골라 드시면 됩니다 ^^


 죄..죄송합니다 

배고파서 실성을했나 셀카는..

 작년에도 와서먹었던집인대

개인적으로 아주머니가 친절해서 ㅎㅎ다시찾았습니다


 역시 여기 아주머니 파전맛나게 잘해줍니다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D


다음에 조금더 좋은 여행지 , 산행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teacher-가이드남



다음여행지보기 , 가이드남과 함께 여행하고자 하시는분들은

http://cafe.daum.net/hyeon1883<클릭해주세요>






#대둔산 #대둔산케이블카 #케이블카 #가이드남 #돌핀투어 #울산출발 #국내여행 #추천여행지 #눈꽃여행 #눈꽃산행 #여행teacher #삼선철계단 #구름다리 #출렁다리 #가족여행 #여행코스 #투어코스 #100대명산 #블랙야크 #낙조대 #마천대 #정상석 #파전 #식당가 #휴게소 #여행사 #국내여행사 #해외여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