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꿀팁의 신상아이템♥

감성 캠핑용품 모음zip

by 여행꿀팁 2021. 6. 13.

안녕하세요 :D

여행댕기는오빠입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감성 캠핑용품 모음zip 입니다!!

 

 

 

  • 감성 캠핑용품 미니 화로 

인스타  - seola900124

요즘 갬성은 미니화로에 고기구워먹고 불멍 때리는게 갬성이죠 ,,ㅎㅎ

캠핑의 질을 높여줄 감성아이템 미니화로 !!

핫한 감성 캠핑용품이죠 ㅎㅎ

 

  • 감성 캠핑용품 빔프로젝트

인스타 - chohyejin_727
인스타 - 2re89

 

요즘 캠핑 필수아이템 !! 

감성캠퍼라면 빔프로젝트 필수죠 ㅎㅎ

시원한 밤 , 와인과함께 빔으로 영화한편 어떠신가요 ?!

 

 

  • 감성 캠핑용품 모기향거치대

인스타 - hi_and_camp
인스타 - tonshandi

 

캠핑할때 늘 고민이죠,,

모기.... 모기모기모기모기!!!!

캠핑장에서 산불위험도있고 함부로 모기향피우기 힘드실텐데

우드로된 모기향거치대 ,, 요즘핫한 감성캠핑템이죠 ㅎㅎ

 

 

 

  • 감성 캠프용품 파라솔

 

 

 

낮에 햇빛아래 캠핑은 아무리 경치가 좋다고해도 힘들죠 ,,ㅠㅠ

낮에 캠핑할때 그늘이 없는곳이라면 필수필수필수!!

파라솔입니다 !! 

파라솔하나 있고없고 갬성차이 ,,ㅎㅎ 

 

 

  • 감성 캠핑용품 칸델라랜턴

 

밤 캠핑의 감성아이템 칸델라랜턴!!

랜턴하나에 갬성차이가 어마어마하죠 ㅎㅎ

조명빨 잘받아야 인스타갬성샷 나옵니다 ㅎㅎ

조명은 갬성 필수아이템입니다ㅎㅎㅎ

 

  • 감성 캠핑용품 우드햄퍼

우드햄퍼 ,,

요즘 캠퍼들에게 필수 감성템으로 자리잡고있죠 ㅎㅎ

세탁용품을 넣을수있고 , 따로 용품을 담을 수도있어

요즘캠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감성아이템입니다 :D

 

 

 

  • 감성 캠핑용품 우드랜턴걸이

 

우드랜턴걸이,,

랜턴만 있다고 되는게 아니죠 ,,ㅎㅎ

랜턴걸이도 감성템으로!!

우드랜턴걸이도 요즘 캠퍼들사이에 뜨고있는 핫 아이템!!

 

 

 

오늘은 요즘 핫한 감성 캠핑아이템에 대해 포스팅 해봤습니다 ^-^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마무리할게요 ㅎㅎ

다음에 좀더 좋은주제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또봐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