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꿀팁 일상♥

여행문의 카톡 하나로 90만원 아낀 썰 푼다 .. 이게 공포지 뭐가 공포겠냐 .. 👻 호갱되지않는법 공유 ㅠ

by 여행꿀팁 2022. 9. 28.

안녕하세요 돌고래여행사 입니다🐬

얼마전에 저희 사무실에서 있었던 당황 + 황당 그 자체였던 썰을 이웃님들과 함께 공유합니댜,,

평화로운 근무중에 친구에게 날아온 카톡이 시작으로 ..💬

 

 

친구네 삼촌분들 모임에서 울릉도 여행 견적을 받아오셨는데

제가 여행사를 하는게 생각나서 일정표랑 가격표를 보내줬답니댜

보내준 견적서를 보니 ㅋㅋㅋㅋ 와우 .. 

 


견적서 가격을 요약해보니 울릉도 기본상품가 395,000원에 + 독도관광 패키지로 1인 455,000원인데.

여기서 중요한건 유류할증료 23,400원 불포함 .......

저희끼리 보고 이건 정말 너무한거 아니냐며 ㅠㅠ 저희 울릉도 견적서를 바로 전달했답니다😓....

 


항상 최저마진 최고만족을 지향하는 돌고래 여행사인만큼

독도관광포함까지 총 373,000원에 바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타여행사와 차액을 보니 1인당 82,000원으로 12분이니 총 984,000원이 차이가 나더라고요 ..!

아니 똑같은 여행 맞나요 ..?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진짜 모든 고객님들께 '양심껏' 견적을 드리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래서 돌고돌아 여러 여행사에서 견적을 받고 오셔도

이런 가격에 하나부터 열까지 다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여행사는 돌고래여행사밖에 없다고 말씀을 많이 해주신댭니댜(^///^) 자랑마자욥 .. 저희 진짜 열심히하니 칭찬해주세욥 ..( •̀ .̫ •́ )✌🏻

친구를 통해 모임에 견적을 전달드리니 기사가이드 팁포함으로 견적을 달라고 하셔서

1만원씩 추가해 독도포함 울릉도 관광 1인 383,000원으로 최종 견적이 확정되었습니다!

 

견적을 전달받으시고 삼촌분께서 완전 깜짝 놀라시고 전화가 오셨답니다 ㅎㅎ

 


다른 곳이랑 왜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고, 어떻게 이렇게 저렴하게 여행이 가능한지 물어보셨는데,

" 저희는 11년된 여행사라 전국각지에 거래처들이 정~말 많고

울릉도 관광도 저희는 현지거래처와 다이렉트로 거래하기 때문에 중간 금액이 붙지 않습니다 : ) "

현지거래처와 오래 거래한만큼 저희는 원가와 비슷하게 견적을 받기때문에 다른 곳보다 저렴할수밖에 없어요🙂

그리고 기존에 견적받으신곳은 다른 곳보다도 마진을 좀 과하게 많이 붙인것같다고ㅠ 답변을 드렸답니다!

삼촌분께서는 다른분들과 상의 후 연락주신다고 하신 후 얼마 뒤

 

이렇게 계약 확정 문자가 오셨답니다 ㅎㅎ

저희는 과한 마진으로 이익을 남길 생각이 전혀! 없다고 맹세코 말씀드립니다💥
양심적인 판매로 우리 고객님들 오래, 또 자주 뵙고싶은 마음뿐이에요😊

물론 저희도 무조건 저희가 저렴하니 저희 여행사에서만 계약을 하시라는 것도 아닙니다!

작은 물건 하나 살때도 고민하는데 하물며 내가, 우리 가족이 가는 여행은 비교견적은 필수입니다!!

그러니 이웃님들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ㅎㅎ..

항상 여러 곳과 비교견적 해보시고 결정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친구의 툭 던진 일정표와 견적서 하나로 모임에서 거의 90만원이 절약된 황당 + 다행(?)인 썰 ! ㅋㅋㅋㅋ

그 돈으로 한번 더 여행가면 얼마나 좋아요!!!

이 글을 읽으시는 이웃님들도 울릉도뿐만 아니라 제주도, 홍도, 단체여행, 해외여행, 허니문 등

모~든 여행 견적문의는 저희 돌고래여행사로 전화, 문자 주세요!

얼마나 절약되실지 혹시 모르잖아요?😁❤


믿을 수 있는 여행사, 돌고래여행사


❤ 문의는 010 - 7672 -188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