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꿀팁 일상♥

탈모와 뚱보와 털보 베트남 사파 여기어때?

by 여행꿀팁 2023. 1. 31.

안녕하세요 여행꿀팁입니다

엄청나게 추웠던 강추위 한파가 조금 물러나고 이번주부터는 살짝 날씨가 풀린것같아요 ㅎㅎ

사계절 중에 여름을 제일 기다리는 저는 이제 슬슬 따뜻해질 기미가 보이니까 행복합니댜 ㅎㅎ

그래도 아직까지는 추우니 .. 야외활동보다는 집에서 유튜브나 넷플릭스 보는게 더 좋은데요,

이불덮고 귤까먹으면서 유튜브를 보다가 재미있는 여행 유튜브를 발견해 여행꿀팁 이웃님들과 함께 공유해볼게요 : )

저는 여행유튜브 중에 '곽튜브' 채널을 가장 재미있게 보는데요,

곽튜브님만의 조용한 개그?가 너무 웃겨서 ㅠㅠ 저는 볼때마다 너무 웃긴것같아요

 


이번에 빠니보틀 채널에서 곽튜브X빠니보틀X노홍철이 모여서 탈모와 뚱보와 털보라는 부제로

베트남 여행기가 올라왔답니다 ㅎㅎ

세 사람은 여행 어플리케이션 여기어때 광고를 통해 인연이 맺어졌는데요

그 인연으로 함께 베트남여행까지 다녀왔다니 ㅎㅎ 역시 사람인연은 모르네요 ,,

6박7일동안 베트남을 돌아보는 여행으로, 첫번째 편에서는 여행 전 노홍철 집에서 만나는것으로 영상이 시작됩니다!

 


입구부터 장난아닌 노홍철 집은 전시장인듯 상점인듯 카페인듯 정말 노홍철만의 색깔로 꾸며져있었는데요 ㅋㅋㅋㅋ

진짜 노홍철만의 감성이 멋있는 집이었습니다 ㅎㅎ

첫날은 하노이에 도착해서 시장구경과 새해맞이를 하면서 하루를 보내고

그 다음날은 본격적인 오토바이 여행이 시작되는데요,

오토바이를 못타는 곽튜브는 빠니보틀 뒤에 타면서 여행을 진행했답니다 ㅎㅎ

 


예상보다 추운 날씨에 길거리에서 옷도 사고 우연히 방문한 음식점에서는 진짜 ㅠㅠ 너무 웃긴 에피소드가 생기니

꼭 한번 보셔요 ㅠㅠ < 진짜 제 기준 너무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 목적지는 베트남 알프스로 불리는 사파인데요, 다섯째날 드디어 사파 판시판 케이블카를 탑승한답니다

 


케이블카는 구름 위로 올라가서 정말 높이 올라가더라구요 ,,!

고소공포증이 있는 곽튜브님은 너무 무서워하는게 마치 제 모습같았습니다 ^^,, ㅎ

케이블카에서 내리면 정말 천국같은 풍경에 깜짝놀랐는데요 정말 하늘위에 올라가있는 것 처럼 보이더라고요?

감탄만 나오는 사파풍경을 온몸으로 느끼고 다시 오토바이를 타고 돌아가던도중

노홍철님에게 작은 오토바이 사고가 났답니다 ㅠㅠ

 


다행히 많이 크게 다치지는 않아서 응급처치 후 여행이 재개됐지만 베트남에서 오토바이 타실때 울퉁불퉁한 길을 조심해야겠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다친 와중에도 노홍철님의 긍정마인드는 ㄷㄷ.. 이런 날것의 여행을 원했다고 하시는거보니

정말 존경스럽고 저도 그렇게 긍정마인드로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욤

정말 ㅠㅠ 끼고싶은 웃긴 조합 여행이랔ㅋㅋㅋㅋㅋ 보면서 와 재밌겠다하고

베트남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싶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 저도 사파 거리를 오토바이타고 달려보고 싶더라구용,,

 


기억과 의식의 흐름대로 유튜브 내용을 써봤지만 ,, 요 영상 보시면 사파 정말 가고싶으실거에요 ㅠㅠ

 


되게 순수하고 순박한 민족이 모여사는 마을 ..? 힐링 영화에 나오는 베트남 모습 딱 그 자체에요!!

 


팬 입장에서 곽튜브 노홍철 빠니보틀 많은 시청 부탁드림다 ^_^

올 봄은 사파로 떠나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