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추천국내여행지♥

잘보든 못보든 수고했어요❤ 수능끝나고 이건 꼭!! 해보세요✨

by 여행꿀팁 2022. 11. 15.

안녕하세요 여행꿀팁 입니다🍯

와 ㅠㅠ 드디어 수능이 D-2로 코앞에 다가왔네요 ...!😱

 

제가 수능칠때는 항상 책상에 디데이 적어두고

친구랑 하루종일 수능얘기 한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수능전날 1,2학년들이 교문앞에서 응원하는거랑

강당에서 수능 기도?도 한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염 ,,,😂

그리고 갱장히 ... 추웠던걸류 ... 기억하는데 ,,, 이젠 많이 바꼈네요 ^^ ㅎㅎ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수능 일주일 전부터 학교를 안간다고 해요 ...!! ㄷㄷ

 


참 옛날 추팔하면 끝도 없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결론은 수험생분들 힘내시라구용🙌

수능끝나면 해야할일들이 참 많고 하고싶은것도 참 많죠?ㅎㅎ

근데 뭘 할지 딱! 안정하면 아까운 시간이 그냥 흘러가버리더라요 ㅠㅠ

생각해보면 딱 놀 수 있는 시기가 이때잖아요 ,,?

대학교 가면 학점 생각하고 취업 생각하고 대외활동에 ㅠㅠ 이제 지옥 시작이야 얘들아 ^^~ ㅎ...............

아 이제 조매 꼰대(ㅋㅋ)같은 얘기는 넣어두고 수능끝나고 할 일 추천을 !!!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르바이트

 

 

아니 수능도 끝났는데 무슨 아르바이트냐 ~ -..- 하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요새는 어린 친구들이 수능끝나거나 수능을 안치는 친구들은 입시가 끝나면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친구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

아마 용돈을 스스로 번다는 자체가 하나의 재미?로 느껴지는것같아요

 

그리고 대학교 나가기전에 아르바이트로 작은 사회생활을 경험하고 나가는 것도 좋고,

그런 생각들도 아주!! 칭찬합니다 ㅎ_ㅎ👍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물론 돈도 벌지만 얻어가는 다른 것들도 분명 많을거에요!!

내가 직접 번 돈으로 갖고싶었던걸 사는 기분도 좋겠됴? ㅋㅋㅋㅋㅋㅋ🛍

 


2. 운전면허증

 


아 ~~ 수능끝나고 운전면허를 따는 친구들도 진짜 많을텐데요,

저는 살짝 늦게 딴 편이라 그때 친구들이 운전면허를 따서 운전면허증을 보여주면

신기하기도하고 멋있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ㅋ🚗

운전면허증은 시간날때 따면 딸수록 좋으니까

수능끝나고 시간이 많을때 따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살면서 운전은 꼭! 필요하다구 생각해서

운전면허증은 필수로 따야한다고 생각하는 1인이라 강추드립니댜🚥

아마 삶의 질이 달라지실거에유 .. 

 


3. 염색, 파마

 


원래 수능끝나고 항상 하는 1순위기 염색, 파마 !! 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이제 옛날 이야기인가요 ?.. 

요즘 학교는 두발자유가 풀려서 염색, 파마가 된다면서요?

그래도 수능끝나고 막 튀는 색으로 염색하는건 고3들만의 특권이잖아요? ㅋㅋㅋ

 


아무리 두발자유라고 해도 보라색 파란색으로는 못하니,,ㅎㅎ

귀엽게 염색하고 신입생 OT 들어오는 1학년 친구들을 보면 얼마나 귀여웠는지 ㅋㅋㅋㅋㅋ

근데 꿀팁은 ... 너무 튀는 색으로 하지마세요 ....🙃

염색 할 날은 많고 무지개색 보라색으로 염색 하면

대학내내 보라머리 무지개머리로 불린답니다?ㅋ.......

좀 튀는 색으로 하면 옴브레, 솜브레 많으니

취향대로 골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50%할인해주는 미용실도 많으니 한번 찾아보세요 >.< !!💰

 


4. 여행

 

드뎌 나왔습니다 ... 수능 끝나고 꼭 !! 해봐야 할일 베스트 1 !!!!!!!

아무리 그래도 여행만한게 없겠죠?

수능끝나고 꼭 해봐야 할 일 중에 항상 빠지지않고 나오는 버킷리스트에요✈

솔직히 여행은 수능이 끝나든, 대학생 학기가 끝나고 방학이든,

취업 전이든 일상생활 환기에 꼭 필요한 일 같아요😊

어딜가서든 여행에서 얻는 느낌과 기분, 깨달음,

문화는 책에서도, 강의에서도 배울수가 없거든요

 

 

가까운 국내여행도 좋고, 평소에는 잘 가지 못했던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다 좋아요 : )

진짜 성인이 되기 전 동기부여도 되고 이때까지 입시로 받았던 스트레스도 풀고

앞으로의 미래 계획까지 생각해 볼 수 있답니다!🌈

휴양으로 떠나는 세부나 괌도 좋고, 언제나 1순위 유럽여행도 좋고,

가까운 일본여행도 너무 좋겠죠?🏝

근데 또 여행이 혼자 가면 무섭고 재미없구 특히나 이제 수능 끝난 어린분들은 더 무섭자나요? ㅠㅠ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자유여행 패키지를 알려드릴게요!!

자유여행 패키지는 입,출국시 가이드가 동행하면서 입국수속과 출국수속을 도와주고

왕복항공권, 호텔 예약을 도와주면서 일정은 우리끼리 다니는 자유 일정으로 여행하는 패키지에요!🌝

항공, 호텔 예약은 귀찮고 불안하고 안전한 보호 안에서

우리끼리 재밌게 자유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께는 딱 !!💥

특히나 초특가 상품을 이용하면

자유여행과 비슷한데 비용은 훨~~~~씬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다녀오신답니다 ㅎㅎ

 


오사카 같은 경우는 에어텔로, 왕복항공과 호텔을 여행사 전용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해

모든 일정은 각자 여행하는 에어텔 패키지도 많이 있으니

꼭 한번 찾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으로 다녀와보세요 ㅎㅎ❣❣

특히 요즘은 세부나 라오스, 치앙마이, 일본 패키지 일정이 핫플만 쏙쏙 골라서 선정되고

이동까지 문제 없으니 진짜 추천추천 >.<🤍

진짜 뭘해도 안전제일이자나여 ...⛑

안전하게 여행다녀와야 리프레쉬해서 더 새로운 곳으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겠죠?! ㅎㅎㅎ

 



여행꿀팁이 추천하는 11년 경력의 베테랑 여행사 추천드립니다 ^.- 🐬

 




▼돌고래여행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dptour

 

돌고래여행사-돌핀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국내, 해외 여행의 모든 것. 쉽고 편안하게 여행을 떠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돌고래여행사 네이버 밴드 바로가기▼

 

https://band.us/@dolphintour

 

 

패키지,땡처리에 할인을더하다 -돌핀투어 | 밴드

[하나투어/모두투어/롯데관광/노랑풍선/한진관광/인터파크투어] ⠀ 🐳 돌고래 여행사 땡처리 긴급모객 특가상품 밴드로 알림 받기 돌고래 여행사 밴드에 가입하고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보

band.us

 

 

▼돌고래여행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dolphin._.trip/

 



돌고래여행사 010-7672-1883 전화, 문자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상담 도와드릴게요💌

끝으로 수험생 여러분들 !!!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한분한분 모두 좋은 결과를 진심으로 바랄게요🙏

수능대박!!!!!!!!!!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