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추천국내여행지♥

골목골목 나는 흙내음까지 매력적인 나라, 대만🎈

by 여행꿀팁 2022. 11. 14.

안녕하세요 돌고래여행사 입니다

드디어 돌아온 대만여행!!! 박수!!!👏

한국인이 사랑하는 해외여행지 탑10에 꾸준하게 들어가는 대만은 소박하고 고즈넉한 풍경으로,

골목골목 나는 흙내음까지 매력적인 나라랍니다💕

 


기분좋은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대만음식까지 먹으면 대만 여행의 매력을 더욱 더 듬뿍 느끼실 수 있어요🍜

인천에서 2시간 30분이면 도착해서 딱 여행기분 느끼기 좋은 비행시간도 한몫하죠? ㅎㅎ

비행시간이 너무 길면 허리도 아프고 ㅠㅠ 저는 귀도 좀 아프더라구요
2시간 30분 비행하고 개운하게 내리면 진짜 해외 도착한 기분날 것 같아요!!! ㅋㅋㅋ✈

대만은 또, 일본이나 홍콩에 비해 물가도 훨~씬 저렴한 편이고

치안도 높은 수준이라 많은 분들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행지겠죠?ㅎㅎ

 


이러니 ㅠㅠ 대만여행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입국가능소식과 함께 대만 기념 특가가 나와

정말정말 기쁜 마음으로 대만 여행 문의주셨던 분들께 연락을 드렸답니다 ㅎㅎ

이번 대만 패키지 특가는 총 3상품으로 나왔는데요,

설마 여기서 취향 하나쯤 없겠어..?싶게 ㅋㅋㅋㅋㅋㅋ

컨셉에 맞춰 너무너무 잘나온 일정이랍니다 ㅋㅋㅋㅋ

 


식도락의 천국! 타이페이 시내 집중 코스를 원하신다면 주모옥-
화산 1914 일정을 소개해드릴게요⭐

타이페이의 모든 핫플은 정복하는 화산일정은,

대만에서 꼭 봐야할 자연 경관과 야류해양국립공원 등을 포함해서

대만여행의 필수코스져 ,, 풍등날리기!!!🎈🎈

이건 저도 안해봐서 꼭 한번 해보고 싶어요,,

밤하늘에 소원적힌 풍등을 날려보내면서 소원을 빌면

진짜 이루어질것같아요 ㅎㅎ🙏 (꼭 이루어지겠죠?)

풍등날리기 일정은 3가지 일정에 모두 들어가있으니

걱정하지마시구 꼭! 한번 체험해보고 오세요 ㅎㅎ

사진도 너무너무 예쁘게 나와서 풍등에 적은 소원하나,

풍등 날리는 사진 하나, 날린 풍등하나 찍으면 인스타 피드 완성 ,,ㅋㅋㅋ✨

 


화산 1914일정은 유명 전통사찰 용산사를 관광하고

핫플투어 컨셉상 빠질 수 없는 대만 야시장 투어까지 포함되어 있답니다

대만 사람들의 열정과 활기가 가득한 야시장에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모두를 체험해보세요( •̀ ω •́ )✧

투어 3일째에는 젊음과 영화의 거리 대만 서문정거리 관광을 하고

망고빙수도 제공되니 달콤한 망고빙수 한입으로 더 달콤해지는 대만여행!🥭🍨

자세한 화산1914일정은 하단 사진을 참고 부탁드리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돌고래여행사 010-7672-1883 카톡, 전화, 문자! 아시죠?ㅎㅎ📞

 


⭐두번째로는 제 친구의 취향저격을 완벽히 간파해버린 ㅋㅋㅋㅋ 대만 감성여행이랍니다⭐

단수이 감성여행은 대만 국립고궁박물관 관광을 시작으로

용산사, 대만 No.1 인기야시장 스린야시장을 둘러보는 일정이랍니다

그리고,, 대만에서 풍등만큼 빼놓을 수 없는게 뭐죠,,?

네 바로 센과 치히로 모티브가 된 지우펀이죠 ㅎ_ㅎ🤪

저는 대만을 제일 가고싶을때가 센과 치히로 볼때 같아요 ㅋㅋㅋ

 


고즈넉한 마을에 화려한 풍등이 오묘하게 어울리는 풍경을 보면

실제로 봐도 애니메이션에 퐁당 들어온 느낌일 것 같아요 ㅎㅎ

왜 감성가득 대만여행 일정인지 이제 아시겟쭁?

 


⭐마지막으로 대만의 웅장한 자연과 눈부신 비경을 볼 수 있는

아시아의 그랜드캐년 화련패키지 >ㅁ<⭐

협곡이 빚은 웅장한 비경을 자랑하는 화련은

타이페이에서 기차로 약 3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지역 대부분이 산악 지대이며 평지는 불과 7%라고 해요,, 대박이죠 ,,?

그만큼 가파른 산맥들과 그 계곡 사이사이를 흐르는 하천들에 의해 생기는 자연경관을 보면

아~ 이래서 아시아의 그랜드캐년이라고 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바로! 든답니다 ㅋㅋㅋ

또, 꽃보다 할배 대만 편에서도 화련이 소개된적이 있어 더욱 유명해졌답니다!🚂

 


실제로 꽃보다 할배를 보고 문의주셔서 대만에 다녀오신 고객님들도 많으신데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너무 좋은 여행이었다고 2번 3번 가신 분도 많이 계시답니다 : )

신비하고 웅장한 협곡 사이, 칠성담이라는 해변이 있는데

'북두칠성'이 잘 보인다고 해서 칠성담이라는 이름이 지어졌답니다🌊

뭔가 낭만적이지않나요..?ㅎㅎ🌜

 


칠성담의 낮은 에메랄드 색의 바다가 보이는 절벽으로,

해안선과 함께 멀리 보이는 중앙 산맥이 매우 아름다운 해변이니 방문하시면 꼭! 사진으로 함께 남겨보세요📸

이렇게 한곳한곳 너무 매력적인 대만을 소개하면 즁말 .. 끝도없이 얘기하고 시푼데 ㅠㅠ

다녀오시고 저랑 또 한바탕 수다 떨어요 >0< ㅋㅋㅋㅋㅋㅋㅋ❤

부산출발 대만패키지는 12월 14일부터 매일출발하며

항공시간은 부산발 11:05-12:35, 타이페이발 13:35-17:00 랍니다 : )

 



초특가 대만여행 관련 궁금한 사항은 010-7672-1883 돌고래여행사로

바로 전화 문자!! ㅋㅋㅋㅋ 이제 다 아시죵??

그 '대만' 기다릴게 ~~~~~~~ (제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