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추천 해외여행지♥

발길 닿는 곳 , 눈길 닿는 곳마다 중국의 역사, 문화,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는 북경! 3박 4일 패키지

by 여행꿀팁 2024. 3. 26.

북경, 만리장성 3박4일

4월 13일~5월 25일

토요일 출발

399, 000원

 

5월 4일

토요일 출발

599, 000원


 

🀄연/금/원/명/청나라,중화민국의 수도 베이징
🀄중국 역사와 문화의 중심 베이징
🀄현대 중국 정치권력의 핵심지역 베이징

도시 전체가 박물관이라 해도 좋을 만큼
발길 닿는 곳 , 눈길 닿는 곳마다
중국의 역사, 문화,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는 북경입니다

* 북경을 경유하여 중국 내륙을 관광하는 다양한 상품들도 문의 주세요 *

담당 010-7672-1883

1일차: 중국의 역사와 정신을  만나다

 

천안문 광장:

중국 민주화의 상징으로, 역사적으로 중요한 많은 사건의 배경이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광장 중 하나로, 그 규모와 역사적 의미에 압도될 것입니다. 여기서는 마오쩌둥 주석의 초상화와 인민 영웅 기념비, 모택동 기념관을 볼 수 있습니다.

 

 

2일차: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의 조화

 

만리장성 (거용관):
북방 민족의 침입을 막기 위해 건설된 장엄한 구조물입니다. 베이징 근처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거용관은 방문객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의 벽을 따라 걸으며 중국의 위대한 역사를 느껴보세요.
베이징에서도 만리장성은 여러곳이 있는데요! 거용관 장성은 그중에서도 도심과 가장 가까우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이화원 (서태후의 여름 별장):

중국에서 가장 크고 보존 상태가 좋은 황실 정원입니다. 아름다운 호수, 정원, 그리고 다양한 스타일의 건축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이화원에서는 중국 전통 정원의 아름다움과 화려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북경써커스 관람:

세계적 수준의 공연을 자랑하는 북경써커스는 화려한 의상, 놀라운 곡예, 그리고 숨 막히는 퍼포먼스로 가득합니다. 이 공연은 모든 연령대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3일차: 예술과 역사의 교차점

 

경산공원:

북경 시내와 자금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베이징의 전경을 감상하며 평화롭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유리창 거리:

고서, 미술품 상점이 즐비한 거리로, 예술 애호가와 수집가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입니다. 다양한 상점들을 둘러보며 특별한 기념품을 찾아보세요.

 

 

전문대가:

청나라 시대부터 번영을 누려온 베이징 최대의 상업지구입니다. 전통 중국 의상, , 공예품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줄지어 있어, 쇼핑과 먹거리를 즐길 있는 최적의장소입니다. 이곳을 거닐며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베이징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798 예술 거리:

공장지대가 예술지대로 변모한 798 예술 거리는 현대 중국 예술의 중심지입니다. 갤러리, 작업실, 디자인 회사, 카페, 그리고 레스토랑이 이 고유한 공간을 채우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현대 예술과 문화의 최전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벽화와 조각품으로 가득한 이 거리를 거닐며 창의력과 영감을 얻어보세요.

 

선택 옵션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을

 

발+전신 마사지 (50분) $30: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완벽한 방법입니다. 전문 마사지사의 손길로 긴장을 풀고, 여행의 피로를 완화시켜 주는 마사지를 경험해 보세요.

 

 

인력거 투어 $30:

전통적인 인력거에 탑승하여, 옛 베이징의 골목길을 탐방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투어를 통해 베이징의 숨겨진 매력과 역사적인 장소들을 더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금면 왕조쇼 CD석 $60:

화려한 의상과 놀라운 공연으로 유명한 금면 왕조쇼는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기반으로 한 환상적인 공연입니다. 이 공연은 중국의 전통 음악, 춤, 그리고 무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숙소: 춘휘원 호텔 또는 동급 (준5성)

베이징에서의 숙박은 춘휘원 호텔 또는 동급의 준5성급 호텔에서 이루어집니다. 이 호텔들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객실, 우수한 서비스, 그리고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여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 줍니다.

이러한 여행 일정은 베이징의 다양한 매력을 짧은 시간 안에 깊이 있게 체험할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역사적인 명소부터 현대 예술의 중심지까지, 베이징은 모든 방문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가격은 날짜, 옵션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편안하게 카톡으로 물어보세요^^
http://pf.kakao.com/_nHjMxl

 

 

여행teacher-돌핀투어

12개의 대형 여행사와 대리점 계약으로 고객님께 딱 맞는 상품을 추천해드리는 돌고래여행사 입니다.

pf.kakao.com

 


 
[돌고래여행사 - 특별한 자유여행 ]
 
여행은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줍니다.
오직 단 하루의 특별한 여행으로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기억을 만들어보세요!
 
돌고래 여행상와 함께해요!
✈️🌏💫
 
 
 
☎️
문의 및 담당
1544-8879
010 7672 18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