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다녀온 해외여행지♥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2일차 투어코스

by 여행꿀팁 2019. 1. 3.

   


여행사별 패키지 비교분석 전문

연락주시면 친절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010-8580-7677

                     



베트남 하노이 투어 2day


빡신스케줄 소화한다고 죽을뻔




실크퀸 호텔에서 깔끔한 조식과 함께 시작합시다 !




볶음밥만 겁나먹고 나왔죠 ..





에그커피가 유명하대서 찾아왔습니다




일단 인스타 갬성 분위기 맞구요 ~



한국에서도 팔면 인기많을듯하네요 ㅎㅎ




신투어 라는 현지여행사에서 

내일갈 하롱베이 원데이투어를 신청합니다

하는김에 닌빈 땀꼭투어 함께 신청했네요 

친구2명과 총 3명 예약했는대 

2개의 투어 모두 합쳐서 67달러에 쇼부봤습니다 ..ㅎㅎ


돌아다녀보면 여행사들 앞에 간판에 하롱베이 원데이해서 가격적어놓습니다

여행사별로 차이가 있던대 저희는 그냥 안전을위해 인터넷에서 가장많이 찾던 신투어로 예약했습니다


가격쇼부가능하니 참고하세용 ㅎㅎ



예약후 먹고 싶었던 반미를 먹으러 갔습니다 !!

일단 종업원이 이뻐요 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가면 먹을수있을듯한 비주얼~




중국분같은대 인스타나 뭐 페이스북에 올릴려고하는지 

옆에 친구가 엄청찍어주네요 ..ㅎㅎ




하노이 역사박물관




많이도 걸었습니다 .. 오바마가 와서 먹었다는 식당에서

분짜를 먹었습니다


양도 엄청 혜자~ 맛도 혜자 ~




요셉성당





기찻길마을에서 한컷 !!





하노이 롯데마트 & 롯데타워에서 장을 미리봐둔후 호텔로 배송시키고 저녁식사를 하러갑니다







고급레스토랑에서 피자와 파스타 조합이 참잘맞네요 ㅎㅎ

분위기와 맛은 일품 가격은 저렴해서 다음에가도 찾고싶었던 레스토랑 !!









마지막 롯데타워 전망대에서의 파닥거림 ㅋㅋㅋ










2day

숙소>카페지앙>반미25>오페라하우스>박물관>성요셉성당>오바마분짜>롯데마트&롯데타워>숙소.








돌핀투어.

여행문의.

http://m.cafe.daum.net/hyeon1883.

#010-8580-7677

#베트남하노이 #베트남여행 #베트남맥주거리 #자유여행 #해외여행 #돌핀투어 #여행사 #힐링투어 #하노이 #여행에미치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갬성 #인스타갬성 #롯데타워 #반미 #오바마 #오바마분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