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다녀온 해외여행지♥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3일차 투어코스

by 여행꿀팁 2019. 1. 3.

   


여행사별 패키지 비교분석 전문

연락주시면 친절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010-8580-7677

                     







베트남 하노이 투어 3day


하롱베이 1day투어로 모근하루를보냈다... 7시30분출발 저녁9시도착...

계획된저녁을 못먹고 치킨으로 배를채웠던..

신투어 현지여행사에서 1인67달러로 하롱베이,닌빈땀꼭투어 예약!!






역시나 오늘도 실크퀸 그랜드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나옵니다


나의 예상으론 1DAY투어로 하롱베이다녀올예정인대

중식포함입니다

하지만 그 중식은 맛이없을꺼란 느낌이들어서 조식을 많이먹습니다 ㅋㅋㅋㅋ





투어가는 버스안...

하노이 >> 하롱베이 이동시간은 약 3시간30분 정도 ..

버스가 큰거라 그나마 다행이였습니다




저희가 탈 유람선 ..





아니라 다를까 선상에서 주는 중식

그냥 배를세워두고 식사끝난후 출발합니다

식사후에 물과 음료 맥주를 들고서있습니다

달라고하면 주는대


나중에알고보니 계산을 따로 해야됩니다 ..





첫번째 코스로 카약을 탈수있습니다

저는 외국인 여성분과 함께탓는대


무슨말하는지 하나도 못알아들음...

나중에 사진몇장찍어서 페이스북메신져로 보내드렸더니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내가 생각한 그림은 이게아닌대...




두번째코스로 동굴투어가 있습니다 ..ㅋㅋㅋ




기나긴 하롱베이 원데이투어가 끝나고 .. 돌아가는길




도착시간이 너무 늦어서 먹을려고했던 식당이 마감되었답니다 ..

여기저기 둘러봐도 전부마감 하노이는 10시30분이 넘으면 거의다 문을 닫네요 ㅠㅠ

KFC가서 치킨한마리 겨우먹고 맥주거리로 달려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긴 하루 끝 !!










3day

숙소>조식>하롱베이투어버스탑승>하롱베이도착>유람선 선상중식>유람선투어>카약체험>동굴투어>유람선타고 복귀>하롱베이에서 하노이>kfc치킨 나머진 다마감..>맥주거리>숙소








돌핀투어

여행문의

http://m.cafe.daum.net/hyeon1883.

#010-8580-7677

#베트남하노이 #베트남여행 #베트남맥주거리 #자유여행 #해외여행 #돌핀투어 #여행사 #힐링투어 #하노이 #여행에미치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갬성 #인스타갬성 #롯데타워 #반미 #오바마 #오바마분짜 #하롱베이 #하롱베이크루즈 #카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