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산행지♥/다녀온 산행지♥

울산의 명산 영남알프스 간월재 신불산 산행기

by 여행꿀팁 2021. 6. 3.

안녕하세요 ^-^

요번에 다녀온 산행지는

울산의 영남알프스 "신불산" 입니다 :D

 

 

저희가 간 산행코스는

사슴농장 >> 간월재 >> 신불산 <원점회귀>

비교적 쉬운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총거리 15.5km

소요시간 4시간20분 <휴계시간제외>

 

 

 

사슴농장에서 간월재까지는

임도로 되어있어 비교적 편안하게 오를수있었습니다 !!

전에는 차량에 통행했던 도로였는데 지금은 통행못하게 해놨더라구요 ㅎㅎ

 

요즘 가족끼리 오신분들도 , 젊은 커플끼리 오신분들도,

또 친구들끼리 오신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

 

다들 재미나게 수다떨면서 올라갈수있는 코스여서 좋았습니다 ㅎㅎ

 

간월재에 도착하시면

간월재 휴게소가 있구요 

앞에 넓은 데크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음식을 드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

휴게소에서 라면이나 음식들 사 드셔도 되고

도시락 가져오셔서 드셔도 됩니다 ㅎㅎ

 

다들 맛난 도시락 드시는데 어찌나 맛나 보이던지 ㅎㅎ

저희는 신불산 1.6km라는 표지판 보고 에이 정상가서 먹자하고 올라갔는데 ,,

엄청 험난했습니다 ..ㅠㅠ

그냥 간월재 휴게소에서 중식드시고 올라오세요 ㅎㅎ;;

 

 

 

 

사슴농장에서 간월재까지는 그냥 트래킹느낌이였는데

간월재에서 신불산까지는 산행이 맞더라구요 ...

계속 오르막이라 힘들었네요 ㅎㅎ

 

중간중간 전망대에서 쉬어가며 올라왔는데

정상을 찍으니 너무나 기분좋더라구요

정상에서 도시락먹고 사진한판 찍고 다시 내려가는데

다리가 후들후들 ..ㅎㅎ

 

 

저희는 차를 가져갔기에

원점회귀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사슴농장>>간월재>>신불산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참고 하시고 다음에 다른코스로도 한번올라가고 싶네요 ㅎㅎ

 

주차는 배내 2 공용주차장에 했습니다 !! 

블로그 보고 가시는분들 안산즐산하세요!!

 

 

 

 

 

 

생각보다 젊은층 남자 여자가 많아서 놀랬던 신불산 산행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