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 여행후기

경주택시투어 네이버 리얼 후기 !!

by 여행꿀팁 2022. 5. 23.

 

 

200%만족했던 여행입니다. 뚜벅이 경주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버스생각 접으시고 투어택시 강추드립니다. 리뷰가 몇 개 없어서 고민했지만 선택은 대만족이었어요. 저흰 4명이서 이용했는데 승용차 한 대로 이동했고 입구에 딱 내려주시니 주차하는 시간, 기다리는 시간도 절약하고 가이드님이 유동적으로 가고싶은곳 더 추가 할 수 있겠금 함께 상의해주셨어요. (좀 더 돌아다녔는데, 추가금 없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가이드님의 전문성, 친절도, 따뜻함ㅎ 인데요. 설명도 잘 해주시지만 저희끼리 편하게 돌아다니라고 얘기안해도 멀리서 잘 기다려주시고 힘든 내색없이 매 순간 친절하셨어요! 알려주시는 것들 다 그냥 뚜벅이 여행에서는 모를것들인데 현장학습처럼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 값진 여행이 되었어요. 저희는 코스대로 갈까 생각하다가 한복을 종일로 빌려 다녔는데 차로 다니니까 무거운 옷이 보다 편했구요. 덕분에 몇군데 더 힘내서 돌아다니고 했어요. 아, 동궁원 식물원도 갔는데 그건 볼게없어서 비추할게요ㅎ 가이드님이 이것저것 편의를 봐주시면서 즐겁게 대화도 계속 나눴어요! 가이드님 정말 좋았어요! 담에 또 경주나 울산 등 가게된다면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돌고래여행사 아주 좋아요! 택시투어로 가신다면 진짜 후회하실 일 없을 듯 합니다. 경주에 버스가 잘 되어있지 않아요. 힘들게 버스타시지말고, 택시 계속 기다리지말고 투어상품 이용하면 입구에 편하게 내렸다 탔다하며 가이드님 설명도 들을 수 있으니 꼭 이용하시길 바래요! 저희는 모두 만족했던 여행이에요. 좋은 추억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코스 황리단길, 월정교, 엑스포, 최부자집 불국사 석굴암은 많이 걸어야해서 패스했어요 월지는 공사중이라 볼게없으니 확인하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