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추천 해외여행지♥

해외여행가시면 이건 꼭!!! 사오세요❤ 여행지별 쇼핑 필수템 소개🎤

by 여행꿀팁 2022. 10. 24.

안녕하세요 여행꿀팁 입니다🍯

이웃분들은 여행가시면 기념품을 사오시는 편인가요?

저는 여행가면 그 나라나 지역의 기념품, 특산품을 꼭 사와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는걸 정말 좋아한답니다🥰

 


누구나 아는 유명한 지역 기념·특산품이 있으면 구매가 쉽지만,

잘 알려지지않은 기념품은 고르기가 참 애매하고 고민이 되는데요😅

저처럼 여행가셔서 기념품 선물하거나 사오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ㅋㅋㅋ

오늘은 여행꿀팁이 해외여행지별 쇼핑 필수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대만 여행 추천템은 정~말 많지만 추리고 추려서 준비해봤답니다 ㅎㅎ

필수템이 된 누가 크래커와 펑리수는 당연하구요👍

저는 대만 망고젤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한번 먹으면 한봉지는 순삭일만큼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이니 대만에 가신다면 꼭 한번 사보세요!

 


시세이도 뷰러는 유명한거 넘나 잘 알쥬,,?

성능은 같지만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니까 이참에 여러개 사두는것도 추천한답니다 ㅎㅎ

이제 넘나 유명해져버린 흑진주 마스크팩, 3시 15분 밀크티 . . .☕

밀크티 한잔 마시면서 흑진주 마스크팩 하면 힐링도 되고 피부도 좋아질것같지않나요? ㅎㅎ

 


싱가포르하면 카야잼이죠! 저두 카야잼 넘나넘나 좋아한답니다😭🤍👍

갓구운 식빵에 카야잼 듬뿍 버터 두툼하게 썰어넣어서 카야토스트 해먹으면..🧇
말모말모 ... 끊임없이 들어가유 ...🍞

하지만 카야잼은 제 주변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는 잼이라,

구매하시기 전 맛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해피 히포 킨더조이는 귀여운 하마모양의 킨더조이 초콜릿으로,

아이들 선물하기 좋은 추천템인데요,

귀여운 하마모양 과자안에 초콜릿이, 밑에는 크런치가 있어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귀엽고 맛있는 킨더조이랍니다🍫

 


TWG티는 정말 유명하죠!🍵 저도 집에서 정말 자주 먹는 티인데요,

싱가폴 TWG매장은 선물용 티팟, 티세트로 너무너무 예쁘게 판매하고 있답니다 : )

저는 싱가폴 선물 추천은 이 TWG를 제일 추천드려요!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맛도 있으니 이왕이면 싱가폴에만 있는 티팟, 티세트 선물이 좋겠죠?
여기에 + 이쁜 패키지까지 ...🎁 티세트가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마법 ㅎㅎ

 


괌&하와이는 해외 의류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여행객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는데요 ㅎㅎ

타미힐피거, 폴로, 토리버치를 가장 추천드린답니다👔👖👜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타미나 폴로를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나를 위한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호놀룰루 쿠키는 꼬옥 .. 꼬옥 사오세요🐾 정말 맛있답니댜 ..🥳

현지 공장에서 숙련된 직원들이 매일 만드는 코나 커피 맛, 마카다미아 맛, 초콜릿 딥 쿠키 등

여러 종류의 쿠키를 담다보면 이미 박스가 꽉 차실거에요🤣

 


마지막으로 동유럽 여행 추천템인데요,

유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빈티지 느낌의 마리오네트 인형과 육즙이 팡팡 터지는 수제 소시지🌭🍻

전세계 베스트셀러 제로비탈 안티에이징 크림!

제가 요즘 안티에이징에 빠져서 요런게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ㅋㅋ

 


선물용으로는 로즈 오일과 클래식한 느낌이 매력인 쯔비벨무스터 그릇까지!

사실 여행지 기념품샵을 다 털어오고 싶지만 ㅋㅋㅋ...
그 많은 기념품들 중에서 고르고 골라서 주는 선물은 의미가 남다를것같아요❤

여행꿀팁 쇼핑 추천템 참고하셔서 즐겁고 알찬 여행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