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추천 해외여행지♥

필리핀의 숨은 보석,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보홀❤ 보홀 에메랄드 바다에서 즐기는 해양 액티비티 소개!🏷

by 여행꿀팁 2022. 11. 14.

안녕하세요 여행꿀팁입니다🍯

여행꿀팁 이웃여러분 혹시 '보홀'을 아시나요?😮

 


🌳보홀은 필리핀에 있는 자연경관이 뛰어난 휴양지인데요,
자연경관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잠정목록에 올랐답니다 : )

보홀 여행의 필수 방문지 초콜릿 힐은 무려 "200만년"전에 형성된 1,268개의 언덕들로,

우기에는 갈색으로 변해 초콜릿같아 초콜릿힐이라고 불린답니다 너무 신기하지않나요?

초콜릿힐에는 멸종 위기의 작고 귀여운 안경원숭이들도 살아서

숨어있는 안경원숭이 찾기도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나무늘보처럼 느릿느릿한데 크고 똘망똘망한 눈을 깜빡거리면서 쳐다보는게

약간 유튜브 자연채널 안에 들어온것같고,,, 너무 웃기면서도 귀엽더라구요

 


아! 그리고 세부!! 세부 여행의 꽃은 뭐져?

바로 호핑투어잖아요~!🐠

보홀도 세부와 마찬가지로 해양 액티비티여행 성지를 자랑하는 필리핀인만큼

해양 스포츠, 호핑투어, 줄낚시, 스노쿨링, 다이빙같은 여러가지 해양스포츠들이 잘 발달되어 있어요

 


사실 호핑투어 할라고 필리핀 가는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자나요 ,,? ㅎㅎ🤍

에메랄드빛 맑은 바닷속에서 형형색색의 하늘하늘 산호 군락과 함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물고기들을 보면 그냥 자연스럽게 힐..링..✨🐠🥽

🏊‍♀️아름답고 신비한 바닷속을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른답니댜 ㅋㅋㅋ

 


따뜻한 햇살 아래서 호핑투어 싹~하고 달달한 망고주스랑

시원한 맥주도 한잔 마시다보면 여기가 천국인가 ,, 싶구ㅋㅋㅋㅋ

포카리스웨트가 생각나는 곳에서 예쁜 옷 입고

바다 앞에서 사진만 찍어도 인생샷도 계속 나올것같죠!?!😁📸

하지만 보홀은 세부처럼 여러 항공사가 취항하는 곳이 아니라

비행기표가 다른 필리핀 여행지에 비해 비싼편이기도 한데요 ㅠ 

자유여행으로 독점 항공 편도 48-50만원에 다녀오신 분들도 계시답니다 ㅠㅠ

 


😖☹아뉘 이런 좋은 휴양지를 많은 분들이 가시고, 또 아셔야 하는데

이렇게 비싼 요금으로 진행이 되면 안되자나요 ..?

저희 돌고래여행사 취지에 안맞자나요 ...?

저희는 모두가 합리적이고 행복한 여행만을 추구하는뒈 ㅠㅠ😭

 


그래서 저희가 또!! ㅋㅋㅋㅋ ❤보홀 초특가 상품❤을 만들어내고야말았습니다


🥳🥳3박4일 왕복항공+유류할증료+tax+호텔숙박+전 일정 식사+가이드+

전용차량+스쿠버다이빙 강습+특식 2회+전신마사지 1시간+보홀 시내관광을 다 모아모아

 

₩599,000원에 부산-보홀 선착순 취항특가를 가져왔뜹니댜(힘들어써요..)🥳🥳

 

저희가 진짜 얼마나 여행에 진심인지 아시겠죠? 알아주세요 ㅠㅠ ㅋㅋㅋㅋㅋ

 


✈돌고래여행사 보홀 특가 여행은 12/21 부터 주 2회 부산출발 상품입니다!

2명부터 출발확정이라서 그냥 내가 가고싶으면 바~로 출발 ㅎㅎ
모객 기다리실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호텔은 업그레이드도 물론 가능!!(다만 추가요금은 있습니다 ㅎㅎ)

보홀 3박4일 4박5일 상품으로, 자세한 일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

 


다양한 선택관광이랑 진짜 넉넉한 전일 자유일정으로

정말!! 사심담아 완전 추천드리는 보홀 상품이에요 ㅎㅎ

보홀은 미접종자도 11월 4일부터 여행이 가능해서 누구나 입국이 가능하답니다!


-백신 2차 이상 접종자(얀센1차접종포함)
1. (영문) 백신접종증명서
2. 이어라이벌카드 작성 및 QR코드 핸드폰캡쳐본 또는 인쇄
3. 왕복e티켓

-미접종 / 백신1차
1. (영문) 백신접종증명서
2. 이어라이벌카드 작성 및 QR코드 핸드폰캡쳐본 또는 인쇄
3. (영문)출발48시간 이내에 검사한 RT-PCR 음성 확인서 혹은
출발 24시간이내에 검사한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서
4.왕복e티켓


에메랄드빛 반짝반짝 해양 액티비티의 천국, 보홀로

부산 직행타고 합리적이고, 편하고, 행복하게 떠나보세요!

 

초특가 보홀상품 관련한 문의 및 기타 여행 상담은

돌고래여행사 010-7672-1883으로 전화, 문자 주세요 >.<📞

 

 


▼돌고래 여행사 밴드에 방문하시면 더 많은 초특가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https://band.us/band/66965465

 

패키지,땡처리에 할인을더하다 -돌핀투어 | 밴드

[하나투어/모두투어/롯데관광/노랑풍선/한진관광/인터파크투어] ⠀ 🐳 돌고래 여행사 땡처리 긴급모객 특가상품 밴드로 알림 받기 돌고래 여행사 밴드에 가입하고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보

band.u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