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추천 해외여행지♥

일본가서 돈키호테 가실거죠? 추천템 하나 몰고가세요 ~ !

by 여행꿀팁 2022. 12. 6.

안녕하세요 여행꿀팁 입니다🍯

이제 일본여행이 풀리면서 일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저도 시간만 있으면 당장 일본으로 떠나고 싶어요 ㅠㅠ

일본가면 관광지도 관광지지만 꼭 들려야 할 곳이 있죠!! ㅋㅋㅋㅋ

바로바로 "일본 돈키호테"입니다!

돈키혼테는 홋카이도, 아오모리현, 야마가타현, 미야기현, 후쿠시마현, 이바라키현,

도쿄23구, 교토부, 오사카부, 야라구치현, 후쿠오카현, 오키나와현 등 총 47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는 일본의 쇼핑몰인데요,

화장품과 일본 간식, 약품, 생활용품까지 없는 게 없는 일본의 쇼핑 천국이랍니다🛍

돈키호테를 방문하려고 일본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신만큼 꿀템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쇼핑카트를 가득 채워도 부담이 없는 것도 큰 메리트랍니다🛒

 


✨특히 오사카 여행에서는 돈키호테가 필수 코스로 손꼽힐 정도인데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돈키호테에 커다란 관람차?같은 것이 있었는데 지금도 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초특가 일본여행 문의가 터지는만큼 !! 

오늘은 돈키호테를 다녀오신 손님들의 후기를 모아모아

여행사가 추천하는 돈키호테 인기 쇼핑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_<

가보자고



1. 닛신 컵누들🥡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만한 컵라면이에요

국내에도 맛있는 라면들이 정~말 많지만 어디든지 원조는 다르잖아요?

라면의 원조! 일본의 컵라면들은 건더기가 튼실하고 면발도 더 꼬들꼬들하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도 일본가서 일본 컵라면들을 야식으로 1-2개씩은 꼭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뭔가 그 패키지가 주는 맛,,도 있구,,ㅋㅋㅋㅋㅋㅋ

뭔가 일본어로 적힌 음식을 먹으면 일본 영화같지않나요

파워N인 저만 그런가요,,ㅎㅎ😁

 

다른 일본 라면들도 정말 맛있지만 특히나 추천하는 이 닛신 컵누들은

퀄리티에 비해 다른 라면보다 가격도 120~200엔으로 저렴한 편이고,

오리지널, 해산물, 카레 등 취향이 없을 수 없는 맛들만 있어 모두가 좋아하는 라면이랍니다 ㅎㅎ

또, 캐릭터의 나라 일본인만큼 귀여운 닛신 호빵맨 라면도 있으니

어린이들은 호빵맨과 짤랑이 모양 어묵이 들어있는 귀여운 라면을 선물해줘도 좋겠네요🍜

어 .. 근데 잠깐 ..ㅎ.. 요즘 아이들 호빵맨 알까요 ?.... 

몰라도 귀여우니 좋아할거긴합니다 .......



2. 브루본 알포트 초콜렛🍫

고오급 빈츠느낌의 일본 초콜릿 과자입니다! 

빈츠느낌의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우 좋아하실 맛이랍니다 ㅎㅎ

패키지도 일본느낌 낭낭해서 선물하기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빈츠처럼 과자마다 그림도 그려져 있답니다!

이쯤되면 빈츠가 먼저인지 브루본이 먼저인지 궁금해지는데요 ㅋㅋㅋ

포장지를 뜯으면 초콜릿 과자가 조각조각 잘려져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이런 세심한 배려?가 참 좋게 느껴집니다 ^-^

 

이쯤되면 머야 빈츠랑 똑같은데? 라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빈츠랑은 조금 다르게 과자가 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초콜릿'과자'는 빈츠 '초콜릿'과자는 브루본 알포트!

가격도 100엔 정도로 저렴하니 일본가셔서 당 떨어질때 간식으로 드셔보세요 ㅎㅎ



3. 시세이도 피노 프리미엄 터치 침투 에센스 헤어 마스크💆‍♀️

 


이름이 참 길죠?ㅋㅋㅋ

뷰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일본가서 시세이도 뷰러를 꼭 사오시는데요,

시세이도 뷰러가 정말 좋은데 일본에서 구입하면

가격이 절반정도의 가격이라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아요

시세이도 뷰러 구매하실 때 피노 헤어 마스크도 구매하시는 것도 강추! 드립니다

 


피노 헤어 마스크는 극손상 헤어모에 도움이 되는 헤어팩으로, 

총 7가지 종류의 미용액이 배합되어 있다고 합니다

어떤 헤어팩은 너무 꾸덕꾸덕해서 머리가 무거워지고 살짝 떡지는 느낌만 강한데

이 제품은 꾸덕하지만, 다른 제품을 썼을 때 보다 감고 나서 느껴지는 찰랑찰랑한 머릿결 덕분에 매일 손이 가는데요!!

다만 묵직한 타입이다보니 매일 써도 되지만, 브랜드에서 권하는 권장횟수는 일주일에 1~2번 정도라고 합니다 : )

손상도가 심하신 분들은 튜브보다는 통에 들어있는 타입을 추천드리며 꾸덕꾸덕한만큼 많이 헹궈주세요?ㅎㅎ

특히 이 제품은 해외구매만 가능하다고 해서 ㅠㅠ 일본 가시면 꼭!! 사오시길 추천드립니다 >.<👍

저두 찰랑찰랑한 머릿결 위해서 살꼬에욤 ..💸




4. 강력 와카모토 위장약💊

 


와카모토 위장약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강력한 위장약 같죠 ,, ㅋㅋㅋㅋㅋ

강력한 와카라는 소화, 정장, 영양 보급의 3가지 기능을 가진 위장약이랍니다

저는 옛날에 약간 소화제 중독..? 인 것 처럼 소화제나 까스활명수를 먹고 다녔는데요 ,, ㅋㅋㅋㅋㅋ

뭔가 기분탓으로 소화제를 먹어야 소화되는 것 같은 기분이라

밥 먹고 맨날 먹어서 친구들이 걱정한 기억이 나네요 .. (친구들아 고마워)

암튼 !! 이렇게 소화제 중독이었던 제가 이 와카모토 위장약을 어쩌다 먹게됐는데

속이 진짜 좀 뚫리는 것 같으면서 뭔가 효과가 더 좋은느낌 ..?

그리고 특이하게 일본 소화제들은 소화가 필요하거나 과식했을때만 먹는게 아닌

과음한 뒷날에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별로 먹는걸 좋아하지않아서 ,, ㅋㅋㅋㅋㅋ 과식은 곧 과음인데요 ㅎ

술먹으면 안주 끝없이 들어가는거 진짜 저만 그런가요?🤨✌

 


하지만 이렇게 일석이조의 와카모토가 있었다니 ..!

주위에 일본여행 가는 사람 옶나,,ㅋㅋㅋㅋㅋㅋ

일본여행 간다구 하면 꼭 사다달라고 할 필수템 1순위에요

소화제를 많이 먹어서 그래도 몸에 좀 덜 해로운걸 찾는 편인데 와카모토는 유산균도 들어가있고,

만 5세부터 복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다른 약보다 걱정을 조금 덜고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 제품들은 패키지가 예쁘고 귀여워서 뭔가 더 소유욕 ,,?이 생기는 것 같아요

아무튼 말이 길어졌지만 강력한 와카모토!!

과식이나 과음했을때 필수템이니 일본에 방문하시면 꼭 하나 사오세요 ㅎ-ㅎ (제껏두 ..)



5. EVE 두통약💡

 


히야 저 두통약도 증말 .. 많이 먹었죠 ..

예전에는 진짜 조금만 아프거나 불편해도 바로 약국가서 약을 사먹었었는데 ㅋㅋㅋㅋ

주위 사람들 걱정으로 이제는 진짜 아프지않으면 안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신경쓰인다면 약을 먹어야겟쬬?

EVE 두통약은 효과빠른 두통약으로 유명한 일본 두통약이에요💊

드셔보신분들 말로는 한번 먹어보면, 그 효과를 알기 때문에

두통이 생기면 바로 이 약을 찾게 된다고 합니다 ㅎㅎ

 


이브 두통약은 20정, 40정 두가지 버전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돈키호테에서도 1인당 구매수량이 정해져 있을만큼 찾는 사람이 많답니다!!!@!@@

인기많은 이브약은 여러가지 버전(?)으로 효능별로 나뉘어있는데

구매하실때 도움이 되도록 종류별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 )

*EVE A
-생리통 두통 등 각종 통증과 그외 관절, 근육통, 오한, 해열 등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두통약 입니다!

*EVE A EX
-EVE A와 비슷한 두통.진통제지만 특히나 생리통에 효과가 더 좋답니다! 생리통이 심한 여성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EVE MELT
-물없이도 먹을 수 있는 진통제입니다! 가지고 다니기 정말 좋겠죠? 탐나네요 ... +_+

*EVE QUICK
-속쓰림없이 빠르게 두통을 해결해줍니다! : ) 가장 유명한 이브 두통약이에요

*EVE QUICK DX
-속쓰림없이 "더 빨리!!!" 두통을 진정시켜줍니다! 두통이 잦거나 심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모든 EVE 약은 만 15세 미만은 복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상비약으로 항상 약이 있으면 좋겠지만, 약을 안먹는 상황이 가장 좋겠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건행!!!

일본 돈키호테로 빠르게 떠나고 싶으시다면?

돌고래여행사 초특가 일본여행 상품을 한번 이용해보세요❤

오사카 12월 긴급모객도 있으니!! 돌고래여행사 스마트스토어 드~류~오~(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ptour/products/7458219536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온천여행 : 돌고래여행사-돌핀스토어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온천여행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dptour/products/7337727561

 

일본 오사카 긴급 모객 단3일 연말초특가 : 돌고래여행사-돌핀스토어

일본 오사카 긴급 모객 단3일 연말초특가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dptour/products/7243883559

 

오사카 교토 유니버셜 2박3일 무비자 : 돌고래여행사-돌핀스토어

오사카 교토 유니버셜 2박3일 무비자

smartstore.naver.com

*****
초특가 일본 전화, 문자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010-7672-18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