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추천 해외여행지♥

떡잎마을이 내 눈앞에❤ 일본 카스카베역 짱구마을을 소개합니다💁‍♀️

by 여행꿀팁 2022. 12. 26.

안녕하세요 여행꿀팁 입니다🍯

여행꿀팁 이웃님들! 혹시 짱구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귀여운 캐릭터들을 좋아하는편이라 짱구 정말 조아하는데요 ㅠㅠ

 

 

특히 짱구짤같은거 보면 너뭌ㅋㅋㅋㅋㅋㅋ 웃기고 찰떡이고 귀엽더라구요 ㅠ 

요즘 무도가 없는게 없다고 하던데 뭔가 제 생각엔 짱구짤도 없는게 없는 느낌 ,,?

신촌이랑 대구에 짱구 팝업스토어가 열렸다고 했는데 못 가서 정말 아쉬웠답니다 ㅠㅠ

 


그래도 대리만족(?)으로 서치해서 귀여운 짱구 모습과 포토존 구경을 많이 했었는데요 +_+

시작부터 짱구네 집으로 초대한다는 컨셉과 함께 귀여운 포토존이랑 만화에 나오는 공원들,

마지막에는 졸귀 굿즈들까지 ㅠㅠ

짱덕들은 증말 안가보고는 못배길것같더라구욤 ..

 


신촌, 대구에 이어서 더 업그레이드 된 짱덕들 활동 반경으로 일본 짱구 마을이 있다는 사실!!!

일본에 실존하는 짱구마을은 일본 도쿄 근교 사이타마현에 위치해있어요!

 

ⓒ트립고잉

떡잎마을 현실판 아니냐며 ㅠㅠ

카스카베 역에서 내리면 짱구 노래가 나오면서 사람들을 반겨준다고 해요 ㅋㅋㅋㅋ

여기가 바로 짱구마을이다~ 하는 느낌이 바로 오죠!?

 

ⓒ트립고잉

 

역에서 짱구랑 같이 귀엽게 인증샷 한 장 찍구 마을 구경을 시작하기 전 꼭 들려야 하시는 곳이 있는데요,

먼저 카스카베 짱구 관광안내소를 가보셔야 합니다!

 

ⓒ트립고잉

카스카베의 볼거리를 안내 받을 수 있고 짱구 굿즈를 200엔에 살 수도 있답니다 ㅎㅎ

카스카베역에서는 걸어서 10분정도라 마을 초입을 살짝 둘러보며 방문해보세요 ㅎㅎ

친절한 관광안내소 직원분이 다정하게 맞이해주신답니다 : )

관광안내소에는 이때까지 개봉한 짱구 극장판 포스터와 귀여운 짱구 굿즈가 전시되어있고

귀여운 짱구버스 티켓을 선물로 주신답니다(버스를 탈 수 있는 용도가 아닌 그냥 기념용입니다!)

친절하고 귀여운 관광안내소를 지나고 걸어서 약 10분 정도 가면 짱구 테마파크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마을이 조용하고 예뻐서 구경하며 산책하기 좋답니다!

귀여운 짱구 굿즈들과 짱구 스티커사진기, 오락실에서는 무려 짱구 옷을 입어볼 수도 있으니

여기서 사진 왕창 찍고 가면 좋겠죠?ㅋㅋㅋㅋ 배터리 충전 만땅으로 해가야겠어여

근처에는 액션마트가 있는데요~

 

ⓒ트립고잉


봉미선이 매일 장보러 가는 마트를 실제로 보다니 진짜 떡잎마을로 들어온 것 같지 않나요!?(‾◡◝)

액션마트에도 짱구 굿즈를 파는데(가는 곳 마다 굿즈를 파네욬ㅋㅋㅋ)

액션마트는 한정판 물건도 많이 있다고 하니 굿즈를 사실거면 액션마트에서 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트립고잉

마지막은 너무 귀여운 ㅠㅠ 맹구 강이 있는데요 ㅠㅠ

돌을 좋아하는 맹구가 맨날 특이한 돌을 주워오는 강변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참 귀엽죠 세계관이 ,,

저도 적다보니 짱구 마을 너무 가보고 싶은데요 ㅠㅠ

 

너무 비슷하게 마을과 세계관을 만들어놔서 가면 약간 환영?식으로

짱구와 떡잎마을 사람들이 보일 것 같은 기분입니다 ㅋㅋㅋ

이제 일본 가시면 귀여운 짱구 마을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어른이도, 어린이도 모두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