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관광지 맛집♥

외관부터 메뉴까지 제주제주하다 증말~🍊 제주 예카 카페투어 준비 중인사람 드루왕(n/999999999)

by 여행꿀팁 2022. 12. 20.

안녕하세요 여행꿀팁 입니다

평일에는 살기위해 카페인 충전 ..~☕ 주말에는 예카투어☕🤍

이제 커피는 삶의 동반자져 ㅋ,,,,,

평일에는 탕비실 커피를 마셨다면 !!!

주말에는 여행가서 예카투어 하면서 맛있는 커피도 한잔해야겠쥐여?!

오늘 여행꿀팁 예카투어 첫번째 장소는 "제주도" 입니다

 

귤꽃다락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1027번길 34

서귀포에 위치한 아기자기 예쁜 귤 테마의 카페입니다!

 

이름부터가 너무 제주스럽고 아기자기하지않나요? ㅎㅎ 귤꽃다락 ㅎㅎ

서귀포 작은 골목길로 들어오시면 동화속에 나올것만 같은 외관이 돌 ..?인 카페가 나온답니다 ㅋ_ㅋ

카페 안에 들어오시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내부가 정겹게 반겨주는데요,

정말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감성의 카페였답니다 ㅠㅠ

 


메뉴는 다 마셔보고 먹어보고 싶을만큼 넘 예뿌고 맛나보이지만 여기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귀이이이이이여운 귤양갱이랍니다 : )

한 눈에 봐도 맨들맨들 넘 귀엽게 생겼죠?!

귤 양갱 외에도 귤라떼, 귤에이드, 청귤에이드, 청귤무스케이크 등

제주느낌이 낭낭~한 메뉴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답니다 ㅎㅎ

카페 내부는 아늑하고 곳곳에 포토존들도 가득하답니다

 


원목 가구가 많은 곳이라 겨울에는 귀여운 털모자나 목도리를 하고 가시면 사진이 더 귀엽게 나올것같아요 ㅎㅎ

 

 

제주 귤꽃다락에서 가장 유명한 포토존은 바로 창 밖에 있는 귤밭이 그림이 되는 액자포토존인데요

커다란 통창으로 비치는 주황주황 귤을 배경으로 사진찍으면 넘나 귀엽겠죠?

여기는 항상 자리를 비워두신다고 하니 포토존 자리를 차지하려고 오픈런하거나

눈치싸움하면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싱그러운 귤밭을 따라가다보면 그 옆에는 귤꽃다락의 별관도 있으니 방문하시고

취향에 맞는 자리에서 귀여운 양갱드시면서 힐링해보세요!

 

무로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본동로 21 카페 무로이

앞 귤꽃다락은 아기자기 느낌이었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주 카페 무로이는 검은 공간이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온통 검정색의 건물에서 느껴지는 아우라 ..? 를 받으며 들어가면 곳곳에 통유리가 설치되있고

전체적으로 무채색이 컨셉인 무로이 내부가 보인답니다

저는 약간 미술관?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무채색 외벽에서 사진찍으면 바로 인스타 업뎃 가능한 그런 느낌^^ (피드 맞추기도 좋을듯해요!)

무로이는 소금빵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소금빵외에도 크로와상, 크로크무슈, 시나몬롤 등

진짜 많은 종류의 빵이 있어요! 빵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ㅋㅋㅋㅋ

갑자기 슈퍼에서 빠는 팡 생각난담 ㅇ_ㅇ

 

여기서도 귀여운걸 포기할 수 없죠 ㅎㅎ

카운터에 쇼케이스가 있는데 항아리에 쇼콜라 푸딩 티라미수가 담겨져 있답니댜

 

요게 아주 귀여워요 +_+

무로이도 큼직큼직한 통창이 많이 있는데, 그 덕분에 건물 전체가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어도

답답한 느낌이 들지않더라구요!

통창에 비치는 풍경들도 다 나무나 풀잎이라 엄청 차분하고 힐링되는 느낌 ,,?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나중에 날이 따뜻해지면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쌀쌀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신엄로 51 1층

애월에 있는 인스타 붕어떡구이로 유명해진 카페입니댠!

붕어떡구이 외에도 디저트도 많아요!

그래도 여기 오신 분들의 90퍼센트는 귀여운 붕어떡구이때문에 오셨겠쬬 ,,?ㅋㅋㅋㅋ

 


붕어떡구이를 주문하면 조금 있다가 친절한 사장님의 설명과 함께 나온답니다 ㅎㅎ

완전 아기자기 귀여운 붕어떡 키트(?)가 나오는데요 ㅠㅠ

인절미가루, 꿀, 한라봉잼, 소스가 함께 나오니 노릇노릇 붕어떡을 구우시고 취향대로 찍어드시면됩니다!

알록달록 붕어떡은 4가지 종류가 나왔어요

약불로 천천~히 굽다보면 맛있는 냄새와 함께 붕어떡이 노릇노릇 구워지는데요 ,

어느정도 겉면이 익으면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된답니다

 

귀여운 붕어떡을 구우면서 도란도란 얘기하기도 좋아서 커플분들이 가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붕어떡도 넘나 귀여워서 ㅠㅠ 사진도 귀엽게 잘 나온답니댜

붕어빵 마스터분들은 이제 붕어떡을 마스터 할 차례 !! ㅋㅋㅋㅋ

이번 예카투어 제주 1편은 여기서 마무리 하고 다음 여행꿀팁 예카투어도 많이 기대해주실꺼죵?

다음 예카투어 힌트!! 상생의 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