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울산맛집♥

끊이지 않는 방문객 울산 남구 수산시장 MZ 핫플 술집 전포여관

by 여행꿀팁 2023. 4. 16.

안녕하세요 여행꿀팁입니다 

오늘 맛집 추천 받아서 소고기 맛집을 다녀왔는데 

저는 소고기 체질은 아닌가 봐요

 

그래도 다른 고기가 맛있어서 폭풍 흡입했더니

지금,, 배가 ,, 터질 것 만 같네요

 

맛집 추천 받아서 기분 좋은 배터지는 식사 하고 왔으니

저도 맛집 소개 한번 해 드려야 겠죠??

 

 

 

 

워낙 회나 해산물을 좋아하는 스탈이라

제가 횟집은 또 빠싹한 편인데

 

가보기도 가보고 배달도 여러 군데서 시켜 먹다가 결국은 돌고 돌아서 정착한 곳이 바로 이 집 이랍니다 

 

불만이 있다면 배달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점?

 

근데 왜 그렇게 오래 걸리는 지는 가보면 알 수 있는데요 

 

그만큼 손님들이 끊이질 않아 바쁘게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이젠 주문을 하게 되더라도 조금 더 서둘러 주문을 하거나

가서 먹으면 웨이팅은 있겠거니 그리 생각하니 훨씬 더 편하더라구용

 

이 곳을 좋아 하는 이유는 다양한 밑반찬도 맘에 들지만 

양도 많고 회 두께 자체가 제 스탈이거든요 

 

두툼한게 씹는 맛이 최고!!

 

비가 오는 날은 날 것을 멀리 해야 한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찾아 가게 된 곳!!

 

 

역시나 오늘도 다양한 밑반찬!!

 

집에서 배달 시킬때도 이 구성 그대로 오긴 하는데요 

 

한가지 팁을 드릴께요 

 

여기서 주문을 하게 되면 밑반찬을 빼고 실속회로 주문 하면 

회 양을 훨 씬 더 많이 주신답니다 

 

저는 그래서 집에서 주문 할때는 쌈 채소만 있으면 되서 

실속 회로만 주문해서 먹고 있어영~!

 

회 두께 정말 엄청 크지 않나요??

 

근데 이날 저 오이가 왜 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차라리 저기에 회를 좀 더 주시지 한 생각이 잠시 들었지만

머 그래도 회 맛은 역시나 최고 였기에~

 

 

먹다가 지인이 자꾸 뒷 테이블을 힐끔 힐끔 되는 거에요

 

그 분들이 먹던 메뉴가 너무 맛있어 보였던 거죠 ㅋㅋ

 

저 메뉴는 과연 무엇일까 궁금해서 

테이블 손님들에게 

" 이거 뭐시키켜야 되는 거에요? 하고 물어 봤답니다 

 

 

 

궁금하면 못 참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

 

알아내서 바로 시킨 메뉴 바로 

"고동숙회"

 

금액 비싼 편은 아니였던 것 같은데

쫀뜩하이 맛있었어요!!

 

이 날은 회 보다 이게 더 이 였던 것 같아요 

 

이거 안 시켰으면 어쩔뻔??

 

이 부분 아시죠??

 

고동 똥 부분 ㅋㅋ

 

어찌 전 요게 제일 맛나서 이건 제가 다 해치웠네요 

 

 

역시 횟집의 마지막 마무리는 매운탕이죠!!

 

횟집가서 매운탕을 먹고 오지 않음 

왠지.. 화장실 갔다가 좀 찝찝한 느낌???

 

식사 아직 안하신 이웃님들이 보신다면 죄송 ^^:;

 

 

그렇게 우리는 이 곳에서 1차를 해결 한 후 2차로 GOGO

 

 

숙박업소 아닙니다!!

 

요즘 떠 오르는 술집 전포여관 입니다

 

여긴 젊은 사람들 열기로 가득 차 활기찬데요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

 

금액 대부분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 없이 

가시기에 좋답니다 

 

 

 

주류 종류도 다양한데요 

 

밤막걸리 부터 미숫가루 소주, 죠리퐁 막걸리까지

 

이 중에 죠리퐁 막걸리 마셔봤는데 

오..맛있더라구용??

 

여성분들 너무 좋아 할 것 같아여!

 

 

일본 온천의 느낌이 나는 전포여관은 

독특한 인테리어도 인기에 한몫 한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요기에 커다란 거울이 있는데 이 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마카로니도 다른 곳 하곤 다른 !!

 

치즈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이게 또 완전 계속 

손이 가는 

리필 한 세네번 해야 해서  눈치 볼 수도 있음 

 

 

우리가 주문한 건 육회 꼬막 비빔밥과 튀김쥐포

따로 먹어도 맛있고 비벼 먹어도 맛있고!!

 

횟집에서 배가 너무 불러 요거 두개 밖에 맛보지 못해서 아쉽

 

그래서 곧 재방문 예정!! 

 

울산에 놀러 오는 지인이 있다면 델고 함께 가셔도 좋을 것 같답니다!!

 

울산에 이런곳이? 하고 놀라 자빠질지도? 

 

여행 꿀팁 믿고 한번 가 보셔도 후회하지 않을 곳

찐 내돈 내산 후기 이니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댓글